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8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8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더사랑의교회 담임 이인호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총신신대원 조직신학 교수 박재은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8월 한 달도 큐티를 보다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풍성하게 만나시기 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에서 미취학과 취학 저학년 여름캠프를 진행합니다.
영아부와 유아부는 어제에 이어 오늘 1부, 2부 예배시간에 부서 예배 장소에서 진행되며, 취학 저학년 캠프는 29일부터 31일까지 오륜비전 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특별히,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원룸 원팀 시스템을 도입하여 모든 학생은 단체 공간이 아닌 일반 객실에서 취침을 하며, 방을 같이 쓰는 친구들끼리만 마스크를 함께 쓰고 벗도록 하여 방역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세부적인 방역지침 사항은 각 부서 사역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금년 여름 오륜의 다음세대가 믿음의 세대로 자라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월 22일 금요일 오륜교회는 우간다 성공회 교단인 쳐치오브우간다와 우간다의 다음 세대 사역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오륜교회의 초청으로 방한 중인 카짐바 대주교를 비롯한 총 6명의 쳐치오브우간다 지도자들은 김은호 담임목사와 다니엘우간다프로젝트의 리더십들과 함께 드림웨이브 우간다 꿈미 교재의 개발과 보급 및 다니엘선교리더십훈련센터의 향후 운영과 관련된 상호 역할 및 책임을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합의한 내용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간다와 아프리카의 복음화를 위해 다음 세대 교육 체계를 구축하고 해당 사역의 지도자와 리더를 양성하는 다니엘우간다프로젝트가 더욱 역동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와 통일시대의 리더를 세우는 다니엘 리더십 스쿨은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유럽에서 필드스터디를 진행합니다.
이번 필드스터디에서는 종교개혁지 5개국을 탐방하며 종교개혁의 정신을 배울 예정입니다. 또한 종교개혁 전문가인 아신대학교 정홍열 총장님의 가이드로 스터디가 진행될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화요램넌트워십 특별집회 안냅니다.
7월 26일 화요일 저녁 8시 본당에서 진행되는 화요램넌트워십에는
이커브미니스트리 대표 정신호 목사가 찬양인도와 말씀을, 이커브 미니스트리와 램넌트워십이 연합찬양팀으로 섬기게 됩니다. 뜨거운 찬양과 기도의 자리에 예배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