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7-17] 오륜TV뉴스
7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2022년 꿈미 교육국 미취학, 취학 고 여름 캠프

꿈미 교육국에서 미취학과 취학 고학년 여름캠프를 진행합니다.
유치부는 어제에 이어 오늘 유치부 1부, 2부 예배시간에 부서 예배 장소에서 진행되며, 영아부는 23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10층 체육관에서, 유아부는 23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제1교육관 3층 요셉홀에서 진행됩니다. 취학 고학년 캠프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오륜비전 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특별히,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원룸 원팀 시스템을 도입하여 모든 학생은 단체 공간이 아닌 일반 객실에서 취침을 하며, 방을 같이 쓰는 친구들끼리만 마스크를 함께 쓰고 벗도록 하여 방역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오륜의 다음세대가 믿음의 세대로 자라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도스 아동학대 피해지원 사업 시작

오륜교회 설립 20주년 기념사업으로 시작된 사단법인 인터넷꿈희망터 아이도스 상담센터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아동학대 피해지원 사업을 시작합니다.
전국 총 3개 기관이 선정되어 집중 지원되는 의미있는 사업으로, 아이도스가 비영리 민간기관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습니다.
2022년 7월부터 3년간 약 3억 원의 기금이 학대 피해 아동·청소년과 그 형제자매의 심리치료에 사용됩니다. 아이도스 상담센터를 통해 학대로 고통받는 아동·청소년, 그리고 위기 가정과 지역사회에 진정한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서울시 학생인권조례 폐지 청구 서명

서울시 학생인권조례 폐지 청구 서명운동을 진행합니다.
동성애와 성전환을 옹호하는 학생인권조례의 폐지를 청구하는 서명운동은 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1층 로비에서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서명이 가능하며, 온라인 서명 방법은 주보에 나온 QR코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스타북스 7월의 추천도서
일상의 책 한 잔 스타북스 시즌 2 7월의 추천도서 안냅니다.
램넌트 크리에이티브 채널에서 생각을 넓혀주고 신앙을 깊게 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드립니다. 7월의 추천도서는 ‘랭던 길키’의 ‘산둥수용소’와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입니다. 인간 본성과 욕망을 들여다볼 수 있는 두 권의 수용소 이야기. 스타북스에서 미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8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