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7-03] 오륜TV뉴스
7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꿈미교육국에서 가정예배 프로젝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오륜교회의 모든 성도님이며, 금번 가정예배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은 성도님들도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가정예배 프로젝트 배너를 클릭해 설문조사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마감 일시는 7월 3일 자정까지며,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분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35차 농어촌 단기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8월 14일부터 16일까지며 장소는 전북 고창, 충남 예산, 충남 당진, 강원 영월입니다. 신청은 오늘부터 다음주 주일까지 1층 로비 접수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미용에 은사가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탈북민 목회자 교회를 위한 램넌트 플로잉 사각지대를 통해 총 105,250,000원이 모금됐습니다.
지난 금요기도회시 탈북민목회자대표들과 신학생대표에게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 모금액을 통해 탈북민 목회자 교회 64곳과 탈북민 신학생들을 돕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에 기도와 물질로 함께 참여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놀면뭐하니, 첫 번째 에피소드 봉사원정대”라는 주제로 봉사활동을 진행합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총 6개 팀으로 구성해 52패밀리, 초록우산, 노숙자 점심식사 배식 및 쪽방 청소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7월 16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귀한 사역의 현장에 많은 청년들의 참여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블레싱 정선’이라는 주제로 국내 단기선교를 떠납니다.
일시는 8월 15일부터 17일까지며 강원도 정선군 일대를 섬기게 됩니다. 의료/ 미용/ 농촌봉사, 방문전도 등 다채로운 봉사를 통해 복음이 필요한 영혼을 섬기고 세워갈 것입니다. 참여 신청은 각 부서 사역자들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시작되는 청년들의 선교 발자취에 많은 기도와 관심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

 

Live

생방송중

[ 금요기도회 ]

가상칠언

요한복음 19:28, 30 / 누가복음 23:46

주경훈 목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