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2022 VBS 데이빗 프로젝트 서울 강습회를 5월 28일 토요일 오후 1시, 오륜교회 2층 비젼홀에서 현장 강습회로 진행합니다.
꿈미 대표 김은호 목사의 웰컴 메시지와 꿈미 소장 주경훈 목사의 비젼 쉐어링, 꿈미 부소장 백상원 목사의 주제강의, 새롭게 선보이는 꿈미 메타버스 강의와 공과 강의 그리고 꿈미 선교단의 찬양 율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2022 VBS 발대식이 5월 27일 금요기도회시 진행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 꿈미 교육국 ZERO DAY
꿈미 교육국은 각 부서의 현장예배 결석률 제로에 도전하는 제로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꿈미 교육국의 전 부서이며, 일시는 5월 29일 주일 각 부서 예배시간입니다. 각 부서의 선생님들께서는 부서별로 공지된 ZERO COUNTDOWN D-7 데일리 미션에 따라, 각 반의 온라인 예배자와 장기결석자를 29일 부서 현장예배에 초대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장예배 결석률 ZERO를 달성한 반은 각 부서별로 시상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예배를 회복하는 오륜교회의 다음세대가 되길 축복합니다.
2022 교사 블레싱 데이
오륜교회 꿈미 교육국은 다음 세대를 섬기는 교사분들을 위해 교사 블레싱 데이를 준비했습니다.
1부 순서는 27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며 김은호 목사의 축복 메시지와 모범교사 시상 및 라보엠의 문화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순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부 순서는 27일 금요기도회 시 청소년부 연합찬양팀, JPT워십팀, 교육국 콰이어의 찬양과 근속교사 시상이 준비되었으며, 특별히 제주 나무와 숲 학교 교장 권오희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2022 램넌트 플로잉 사각지대 (오프라인 플리마켓)
램넌트 청년국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탈북민 목회자 가정을 돕는 2022년 램넌트 플로잉 프로젝트 ‘사각지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오늘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토비아스 앞에서 탈북민 목회자 가정을 위한 플리마켓이 진행됩니다. 후원금 모금과 플리마켓을 통해 얻는 수익금은 전액 탈북민 목회자 가정을 위해 기부하게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냉난방기기 교체 공사로 5월 23일 월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교회 본관 전체가 정전될 예정입니다. 엘리베이터 및 각종 소방 장비를 제외한 모든 전원이 차단됩니다. 사전에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6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