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5-15] 오륜TV뉴스
5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2022년 오륜교회 가정예배 프로젝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륜교회는 전교인 가정예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313세대, 총 1,109명의 성도님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직 신청하지 못한 성도님들은 프로젝트 기간동안 상시접수가 가능하며, 각층 로비에 비치된 가정예배 플래너 또는 스마트폰에서 가정예배 E-플래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은혜로운 가정예배를 위해 가정예배 세미나가 오늘부터 총 2주간, 오후 1시 50분부터 3시 20분까지 제3교육관 5층에서 진행됩니다. 회비는 5천원이며, 강의안과 추천도서가 증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오륜교회 메타버스 오픈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공존하는 뉴노멀 시대에 오륜교회는 메타버스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메타버스는 오륜교회 비전센터를 3D 실사로 구현한 로블록스 비전센터와 소그룹 모임이 용이한 젭 쉐어처치로 구성됩니다. 참여 및 사용 방법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의 메타버스 팝업창을 클릭 후,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시면, 자세한 안내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 램넌트 플로잉 사각지대

램넌트 청년국은 2022년 램넌트 플로잉 프로젝트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탈북민 목회자 가정을 돕는 행사를 개최합니다.
프로젝트는 후원금 모금과 플리마켓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얻는 수익금은 전액 탈북민 목회자 가정을 위해 기부하게 됩니다. 내일부터 21일까지는 온라인 플리마켓이 열리며, 5월 22일 주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토비아스 앞에서 오프라인 플리마켓이 진행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 6월 양육훈련 프로그램 안내

램넌트 청년국 6월 양육 프로그램 안냅니다.
6월 양육은 건강한 관계형성을 통해 공동체를 세워가는 피플퍼즐과 예수님의 3년간의 사역을 자세히 공부하는 요한복음산책, 교회와 사회에서 리더로 부름받은 청년들을 위한 크리스천리더십 강의와 건강한 자존감을 회복하도록 돕는 O.D.M 강의가 진행됩니다. 모든 강의는 현장강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