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4-24] 오륜TV뉴스
4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2022 청년다니엘기도회

이 시대 청년들의 치유와 회복을 꿈꾸는 청년다니엘기도회가
4월 25일 월요일부터 29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022년 청년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며
비전홀 입장은 저녁 7시부터 가능합니다.
5일간의 기도회 시간에는 도움이 필요한 청년, 선교사 자녀, 목회자 자녀 및 위기가정의 청년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교회 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 때보다 30분 일찍 운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와 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2022년 5월호 안내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5월호 일정 안냅니다.
5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주안장로교회 담임 주승중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총신대학교 기독교교육과 교수 함영주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5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 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16기 연지곤지스쿨 모집

멘토와 함께하는 16기 연지곤지스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주님의 인도 아래에서 결혼을 준비하고, 성경적인 결혼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주인되시는 가정 세우기, 애니어그램 검사, 재정관리, 자녀양육,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연지곤지스쿨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준비해 가시길 바랍니다.


4) 굿윌스토어기증 캠페인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굿윌스토어에서는 4월동안 기증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판매 가능한 의류, 잡화, 신발,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시면 그로 인해 장애인들에게 일자리가 제공됩니다. 매장 직접 방문, 홈픽업, 택배 등으로 기증하실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하셔서 전화 및 홈페이지로 문의와 기증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5) 토비아스 커피스쿨

토비아스가 주한과테말라 상공회의소와 함께 토비아스 커피스쿨을 진행합니다.
4월 30일부터 취미입문반과 핸드드립반의 두 강좌로 나누어 진행할 이번 커피 스쿨은 토비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이수한 모든 분들께는 주한과테말라 상공회의소가 발급하는 소정의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입니다. 전도의 섬김의 도구가 될 수 있는 커피와 함께 따뜻한 신앙의 교제를 나누고자 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주만나 2022년 5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