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4-17] 오륜TV뉴스
4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22 공동의회

오늘은 공동의회가 실시되는 날입니다.
공동의회에서는 2022년 장로, 안수집사, 권사 피택/신임 선거 및 내규개정에 관한 투표가 있습니다. 세례교인들께서는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청단 마중물 기도회

4월 19일 화요램넌트워십은 2022년 청년다니엘기도회를 위한 마중물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찬양은 램넌트워십, 말씀은 대전 오메가교회의 황성은 목사가 전하고 기도회는 주성하 램넌트 청년국장이 인도합니다.
청년다니엘기도회를 사모하시는 모든 청년들과 성도님들, 그리고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님들은 모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청년다니엘기도회 본당 입장은 청·장년 모두 선착순으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년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모바일 가이드북’을
제작했습니다. 모바일 가이드북을 통해 각 일차별 일정 및 기도제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성도님들께서는 주보에 기재된 QR코드를 스캔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교육국 리바이벌 챌린지

꿈미 교육국은 예수님의 부활을 보다 깊이 묵상하기 위해 부활절 묵상 프로그램 리바이벌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8일 월요일부터 23일 토요일까지이며, 매일 오전 6시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에 각 부서별 챌린지 영상이 업로드됩니다. 내가 원하는 시각에 자유롭게 영상을 시청하며, 리바이벌 챌린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깊이 묵상하는 오륜의 다음 세대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4) 우크라이나 한인선교사 연합수련회 & 사랑과 평화 콘서트

선교국은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간 오륜비전빌리지와 오륜교회에서 우크라이나 한인 선교사들을 위한 선교사 연합수련회를 실시합니다.
특별히 연합수련회 기간 중 22일 금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3시 50분까지 오륜교회 비전홀에서 개최될 우크라이나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선교 포럼은 우크라이나 난민 실태를 답사한 각 교회와 기관의 보고, 난민 구호 활동 및 선교 계획 등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시청바랍니다.
4월 22일 금요기도회 시간에는 우크라이나의 회복과 평화를 기원하는 우크라이나 사랑과 평화 콘서트가 열립니다. 굿티비와 유턴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우크라이나 헌정곡 ‘샬롬 우크라이나’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공연 중 특별헌금 시간을 가지며 헌금은 전액 우크라이나의 회복을 위한 사역에 쓰여질 것입니다. 샬롬 우크라이나 콘서트 관계로 4월 22일 금요기도회는 저녁 8시에 시작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굿윌스토어기증 캠페인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굿윌스토어에서는 4월동안 비대면 기증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판매 가능한 의류, 잡화, 신발,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시면 그로 인해 장애인들에게 일자리가 제공됩니다. 매장 직접 방문, 홈픽업, 택배 등으로 기증하실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하셔서 전화 및 홈페이지로 문의와 기증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 1부에서 6부 예배시에 성찬식이 있습니다. 성찬을 통해 십자가와 부활의 은혜를 누리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