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4-10] 오륜TV뉴스
4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4월 11일 월요일부터 4월 14일 목요일까지 현장 예배와 실시간 온라인 예배로 진행됩니다.
1부 오전 5시와 2부 6시로 나누어 2층 비전홀에서 드리며, 차량 운행은 평소와 동일합니다. 특별새벽기도회 기간 9시 기도회는 당일 새벽설교 녹화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교육국 미취학부와 취학부, 청소년부는 '위드코로나 시대, 십자가로 돌파하라'라는 주제로 오전 6시에 현장 예배와 온라인 예배로 진행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침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난주간에 주시는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를 누리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2) 2022 꿈미 고난주간 X 부활절 메타버스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한국교회의 다음세대가 예수님의 고난과 부활의 성경 스토리를 묵상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본 콘텐츠를 통해 다음세대는 예수님의 고난과 부활을 보다 생생하고 선명하게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하루에 하나의 말씀을 묵상하며, 부활절에는 예수님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스페셜 게임이 제공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여 방법은 꿈미 홈페이지 접속 후, 배너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에 대한 자세한 사용 방법 안내 영상은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를 통해 오륜의 다음세대와 가정이 큰 은혜를 누리길 축복합니다.


3) 램넌트 청년국 5월 양육훈련 프로그램

램넌트 청년국 5월 양육 프로그램 안냅니다.
5월 램넌트 청년국 양육훈련 프로그램이 개편됐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어떻게 이단에 미혹되는지 알아보는 이단의 득세와 교회의 대책, 건강한 관계형성을 위한 피플퍼즐, 예수님의 3년간의 사역을 자세히 공부하는 요한복음산책과 크리스천리더십 강의가 신설되었습니다. 청년국 지체들의 많은 신청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스타북스

4월 추천 도서 안내
일상의 책 한 잔 스타북스 시즌 2 4월의 추천도서 안냅니다.
램넌트 크리에이티브 채널에서 생각을 넓혀주고 신앙을 깊게 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드립니다. 4월의 추천도서는 김은호 목사의 ‘인생의 밤을 만났을 때’와 티시 해리슨 워런의 ‘밤에 드리는 기도’입니다. 매월 첫째주 월요일에 업로드되며, 1층 서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피택선거가 있는 주일입니다. 선거인단께서는 기도하는 마음으로 선거에 반드시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