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4월호 일정 안냅니다.
4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내수동교회 담임 박지웅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강남중앙침례교회 최병락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4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 다니엘기도회 사랑의헌금 장기이식 수술 지원
다니엘기도회 사랑의헌금 운영위원회가 저소득 가구 장기이식 수술비를 지원했습니다.
지난 16일 수요일에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과 협약을 맺고, 저소득 가구의 장기이식 수술로 발생하는 진료비 전반에 대해 총 2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1월에 서울아산병원과 3억원의 지원 협약을 맺은데 이어 총 5억원을 장기이식 수술 환자들에게 지원하게 됐습니다.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흘러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운동이 3월 2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프로라이프에서 주관하는 국제적인 낙태반대 기도운동인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운동에 오륜교회는 3월 14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동안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낙태반대 릴레이 피켓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사순절 기간 진행되는 캠페인에 성도님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이주민 선교 물품 기증
선교국 산하 이주민 선교팀이 오늘과 27일 주일에 비전센터 앞에서 기증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기증된 사용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 등은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들, 복음을 듣고 사역자가 되어 본국으로 귀국한 현지 사역자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하게 됩니다. 특별히 기증된 물품 일부는 이주민들을 위한 바자회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주민들과 선교사님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만나 2022년 4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