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3-13] 오륜TV뉴스
3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22년 피택 선거 공고 (제3차)

2022년 피택선거 3차 공고입니다.
피택/신임 후보 대상자 및 선거인단 명단에서 누락되었거나 자격 요건에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서를 작성해 오늘까지 선거관리위원회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19기 참깨교실 모집

멘토와 함께하는 19기 참깨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 5년차 미만의 신혼부부로 부부간의 대화와 배려, 부부친밀도 인리치 검사, 성경적 재정관리,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19기 참깨교실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3) 6기 꿈맘스쿨 개강

제6기 꿈맘스쿨이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하나님 안에서 진정한 나를 찾고, 부부의 강한 연합을 통해 다음 세대를 믿음으로 양육하고자 하는 어머니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어머니라면 연령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으니 꿈꾸는 어머니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오륜 호스피스 힐링콘서트

호스피스 사역에 관심 있는 성도들, 섬김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힐링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프레전스워십 리더 김명선 전도사가 '사랑은 남는다'라는 제목으로 간증하며, 3월 19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층 에벤에셀홀 현장과 오륜호스피스 유튜브 채널로 참여 가능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이주민 선교 물품 기증

선교국 산하 이주민 선교팀에서는 3월 20일과 27일 주일에 비전센터 앞에서 기증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기증된 사용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 등은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들, 복음을 듣고 사역자가 되어 본국으로 귀국한 현지사역자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하게 됩니다. 특별히 기증된 물품 일부는 이주민들을 위한 바자회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주민들과 선교사님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6) 우크라이나 난민 긴급구호를 위한 사랑의헌금 전달

사랑의 헌금 위원회는 우크라이나 난민 긴급 구호를 위한 사랑의 헌금을 전달하려 합니다.
3월 19일부터 26일까지 김정섭 선교국장과 이경옥 선교사가 폴란드-우크라이나 국경지역에 위치한 우크라이나 난민캠프를 방문해 긴급 구호 물품 및 사랑의 헌금을 전달할 때에 하나님의 위로와 소망이 우크라이나 난민들의 심령에 임하도록 성도님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7) 2022 청년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신청안내

2022 청년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대상자를 추천받습니다.
올해도 긴급한 수술과 치료가 필요한 청년, 미혼모, 청년가장, 청년 장애인, 종료보호 청소년 등의 지원을 하기 위해 사랑의 헌금 대상자 신청을 받습니다.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램넌트 청년국 4월 양육훈련 프로그램

램넌트 청년국 4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램넌트 청년국 4월 양육 프로그램은, 신앙의 기본이 되는 기본교리교육과 D형 큐티세미나, 신구약 전체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구약 파노라마로 이뤄져 있습니다. 청년국 지체들의 많은 신청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교육이 오늘 오후 5시 30분,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