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1-23] 오륜TV뉴스
1월 넷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022년 1월 넷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22 다니엘기도회 발대식 및 임명식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2 다니엘기도회 발대식과 봉사자 임명식이 있습니다.
일시는 1월 28일 금요기도회 시이며, 2022 다니엘기도회 발대식과
신임 봉사자 임명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2022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2022년 2월호 안내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2월호 일정 안냅니다.
2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님이, 2일부터 5일까지는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대학교 김윤희 총장님이, 6일부터 9일까지는 맑은샘광천교회 담임 김현중 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십니다. 또 주만나 2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 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3)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장기이식 후원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위원회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기이식 수술 환자를 섬기고자 진료비를 후원했습니다.
지난 20일 목요일에는 서울 아산병원과 협약을 맺고 진료비 3억원을 후원했으며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과도 협약을 맺어 진료비 2억원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운영위원회는 한국교회 성도님들이 하나님께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드린 소중한 헌금을 정직하고 투명하게 사용해 생명을 살리는 곳에 흘려보낼 예정입니다.



4) 2022년 꿈미 교재 온라인 설명회

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가 2022년부터 새롭게 시작한 하나님 나라 관점의 드림웨이브 두 번째 버전 커리큘럼 온라인 교재 설명회를 준비하였습니다.
전체강의는 커리큘럼의 목적과 구성, 학습효과에 대해, 연령별 교재 활용법은 미취학에서 장년에 이르기까지 학습대상의 생애주기별 분석과 공과 인도 실제 지침에 대해 다룹니다. 대상은 오륜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이며 꿈미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24일 월요일 자정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교재 설명회를 통해 2022년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 되시길 축복합니다.



1월 25일 저녁 8시 2층 비전홀에서 드리는 화요램넌트워십에는 배우 리키김이 강사로 간증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함께 예배하길 원하시는 모든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