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1-12-26] 오륜TV뉴스
12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마지막주 오륜 뉴습니다.


1) 송구영신예배 안내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에 있을 송구영신예배 안내입니다.
송구영신예배 1부 7시 예배는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30%, 2부 9시와 3부 11시 예배는 접종완료자로만 70%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경배와 찬양, 원파이브 영상 드라마 슬기로운 예배생활 방영, 한 해를 돌아보는 10대 뉴스, 개인과 교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김은호 담임목사의 신년 메시지 순으로 드려집니다.
송구영신예배 1부는 올림픽, 거여마천, 파크리오 지역만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송구영신예배 2,3부 예배는 금요기도회와 동일하게 운행 됩니다. 주차는 교회 주차장과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월 1일 새벽예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2년을 기도로 준비하는 송구영신예배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한국교회와 함께하는 70일 구국기도회

오륜교회에서는 2022 회복 프로젝트로 [한국교회와 함께하는 릴레이금식 70일 구국기도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2022년 1월 1일부터 시작하여 3월 11일까지, 70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도회는 오륜교회와 다니엘기도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일 아침 5시에 업로드 되며 각자의 자리에서 온라인으로 동참해 주시면 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교구별 릴레이 금식에 참여하면서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도회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주만나 큐티 입문과정

주만나 큐티 입문과정을 [어서와~큐티는 처음이지?]라는 이름으로 개최합니다.
주만나의 필요성과 함께 구체적인 활용 방법을 제시하는 본 강좌는 2022년 1월 8일부터 3주 동안 매주 토요일에 큐티에 관심있는 모든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1월 7일까지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고3을 위한 스포일러

꿈미 교육국과 청년국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스포일러, 스물에게 네가지를 일러준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며 청년부 DM공동체 소개와 고3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네 가지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셔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강사는 외모에 김은선 성도, 재정에 현승원 의장, 연애에 조성희 권사, 신앙에 주경훈 국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99호가 은혜 가운데 마친 다니엘기도회 특집호로 발간됐습니다. 그레이스저널은 교회에서 수령하실 수 있고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