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10-31] 오륜TV뉴스
10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10월 마지막주 오륜뉴스입니다.

주일예배와 2021 다니엘기도회 예배안내입니다.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역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11월 1일부터 모든 예배시 공간의 50%까지 착석이 가능합니다. 교육부서 주일 현장예배도 11월 7일부터 재개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부서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2021 다니엘기도회는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예배 공간의 50%까지 착석 가능합니다(자막: 다니엘기도회 현장 50% 좌석 가능). 비전홀이 만석일 경우, 1층 그레이스홀부터 10층 체육관 순으로 선착순 입장해서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2021 다니엘기도회 현장예배는 오륜교회 등록교인만 입장이 가능하며(자막: 다니엘기도회- 등록교인만 입장 가능), 각 출입구에서 발열 체크 및 교인 QR코드를 확인합니다. 또한 오륜교회는 다니엘기도회 기간 매일 철저히 방역을 진행합니다.

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됩니다(자막: 비전홀 입장은 저녁6:00부터 가능합니다). 기도회 기간 중 주일 7부 예배, 수요오전예배와 오후예배는 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고 새벽기도회와 9시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1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어려운 이웃과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고, 기도회를 마친 후 치유 사역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주차장은 교회 지하 및 외부 주차타워 그리고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자막: 보성고 개방시간은 저녁7시~10시30분). 교회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 때보다 30분 일찍 운행됩니다(자막: 차량 운행은 교회 홈페이지 참고).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층 토들러랜드와 4층 자모실을 운영하지 않으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는 1교육관 지하1층 사무엘홀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고, 다니엘기도회의 원만한 진행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우간다와 아프리카의 미래를 주도할 다음세대를 양육하고 훈련할 역량있는 크리스찬 지도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우간다 다니엘선교리더십훈련센터 기공식이 지난 26일 화요일에 우간다 현지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쳐치오브우간다 교단을 대표하는 카짐바 대주교를 비롯하여 각 교구의 주교들과 교단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한 이번 기공식은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영상 축사와 오롬비 전대주교와 카짐바 대주교의 인도로 기공 예배가 진행되었습니다.

다니엘선교리더십훈련센터는 쳐치오브우간다 교단이 제공한 루에자훈련센터 내 1650평의 부지에 설립될 예정이며 꿈미 지도자 양성, 영성 및 직업훈련 등을 실시하며 우간다의 다음세대를 다니엘과 같은 비전과 성령의 사람으로 세워나갈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중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오륜교회 20주년 기념사업으로 시작된 사단법인 인터넷 꿈 희망터, 아이도스가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인터넷 꿈 희망터는 전문상담센터와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공공기관들을 운영하며 인터넷 및 미디어로부터 아동과 청소년을 보호하고, 나아가 가정이 행복한 삶과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상담, 복지, 활동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음세대를 위해 쓰임 받는 아이도스가 되어 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사랑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