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10-03] 오륜TV뉴스
10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2021 다니엘기도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를 위해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준비기도회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준비기도회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21일간 매일 아침 9시에서 9시 30분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다니엘기도회 유튜브를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기도회는 나라와 민족, 2021 다니엘기도회, 각 일차별 기도 및 강사와 찬양팀, 당일 해당 지역을 위한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바라며, 자세한 일정은 주보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가 주최하는 제17차 의료선교대회가
‘Ready, Set, Go’라는 주제로 10월 8일과 9일 오륜교회에서 개최됩니다.

의료선교대회는 전국의 모든 의료선교단체와 국내외 의료선교사역자들이 2년마다 모여 세계 의료 선교 사역의 현황을 나누고 헌신자를 동원하는 선교 축제입니다.
이번 제 17차 의료선교대회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모든 집회와 프로그램들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성도님들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8일 금요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시작하는 의료선교대회 저녁집회로 드려지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선교국 산하 이주민 선교팀에서는 10월10일과 17일 주일
비전센터 앞에서 기증품을 받습니다.

기증품중 사용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등은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들, 복음을 듣고 사역자가 되어 본국으로 귀국한 현지사역자들의 자립을위해 사용하게 됩니다. 오는 10월23일에는 기증된 물품일부를 코로나로 입국한 선교사님들과 이주민센터 사역자들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주민들과 선교사님들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현재 정부의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2주 연장 조치에 따라 10월 17일까지 제한적 현장 예배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