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8-15] 오륜TV뉴스
8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8월 셋째주 오륜뉴스입니다.

오륜교회에서는 7월과 8월 [성경통독 집중기간]을 보내면서 ‘드라마 바이블’과 함께하는 [21일 온라인 집중통독]을 7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간은 구약 예언서를 통독하는 주간입니다. 21일 온라인 집중통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Zoom 참여를 통해 진행됩니다. 주중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은 토요일 오전과 오후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R바이블챌린지, 성경일독을 통해 말씀의 기념비를 세워가는 일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양육훈련부에서 주관하는 2021 제 33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8월 29일과 31일, 9월 2일에 각각 개강합니다.
이번 비전바이블칼리지에는 교리세우기,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가 각각 8주간 진행되며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줌(ZOOM)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대면 강의를 병행하여 진행됩니다. 신청방법은 주보를 참고하시어 각 과목 담당자에게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오륜교회 일대일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제2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을 개강합니다.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일대일 지도자반은 일대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하고 제자훈련을 마치신 성도님들 가운데 일대일 사역에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일대일 제자양육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 9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램넌트 청년국 9월 양육 프로그램은 신앙의 기본이 되는 기본교리교육과 D형 큐티세미나, 신구약 전체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구약 파노라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훈련프로그램은 RES전도학교와 교리대학, 사역훈련이 진행됩니다. 또한 성지와 성경의 이야기를 다룬 재미있는 성지 이야기와 찬양인도자들을 위한 램넌트 예배인도자학교가 신설되었습니다. 청년국 지체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은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서 크리스천 취업스쿨 6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8월 21일부터 9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두시부터 다섯시까지 진행되며, 취업을 준비하는 크리스천 청년들이 하나님이 주신 비전과 정체성을 명확히 찾고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등 취업을 위한 구체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크리스천 취업스쿨을 신청하기를 원하는 청년들은 remnantcampus.com에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도서출판 꿈미에서 4R바이블 챌린지 일환으로 성경을 필사하며 심비의 말씀을 새길 수 있는 로마서 히브리서와 전도서 아가서, 총 2종 필사 책이 출간되었고 주만나 9월호도 발간되었습니다.
함께 모이기 힘든 이때에 주만나 큐티와 필사 책을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