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8-01] 오륜TV뉴스
8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첫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오륜교회에서는 7월과 8월 [성경통독 집중기간]을 보내면서 ‘드라마 바이블’과 함께하는 [21일 온라인 집중 통독]을 7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간은 구약 시가서를 통독하는 주간입니다. 21일 온라인 집중 통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목요일 저녁 8-10시까지 온라인 Zoom 참여를 통해 진행됩니다. 주중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은 토요일 오전과 오후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R바이블 챌린지, 성경 일독을 통해 말씀의 기념비를 세워가는 일에 성도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꿈미 온라인 LIVE 캠프를 진행합니다.
꿈미 온라인 LIVE 캠프는 금년 꿈미 VBS [가스펠 백신]의 완결 편으로, 꿈미 콘텐츠의 인기 캐릭터 꿈토리와 꿈나리, 드림이와 세움이가 [가스펠 백신] 스토리의 결론 부분인 사도행전 28장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꿈미 온라인 LIVE 캠프는 8월 7일 토요일에, 미취학 부서는 오후 1시, 청소년은 오후 4시, 취학부는 저녁 7시에 꿈이 있는 미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며 등록비는 무료입니다. 현재 꿈미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꿈미에서는 시대 변화에 따른 다음 세대의 교육 환경에 대응하는 교육 디렉터를 양성하기 위한 디렉터 스쿨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9월 7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고 리더쉽과 메타버스, 성경 개관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됩니다. 등록은 8월 3일부터 23일까지 꿈미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세대 교육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on/off 라인을 통해 다음 세대를 세우는 디렉터 스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8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8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3일까지는 지구촌교회 원로목사 이동원 목사님께서, 4일부터 7일까지는 총신대학교 명예교수 이한수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또한, 주만나 8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1 상반기 회계장부 점검을 실시합니다. 각부서 회계 담당자들께서는 현금 출납장과 증빙 서철을 8월 15일 주일까지 1층 사무국으로 제출해 주시바랍니다. 그레이스 저널 98호가 발간됐습니다. 그레이스 저널 98호가 은혜롭게 마친 청년 다니엘기도회 소식과 프레전스 찬양 인도자 김명선 전도사 인터뷰를 실었습니다. 교회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