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7-25] 오륜TV뉴스
7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7월 마지막째주 오륜뉴습니다.

1.예배안내
오륜교회는 정부의 방역 지침 4단계 2주 연장에 따라 8월 8일까지 교회의 모든 예배를 비대면 영상 예배로 진행합니다
주일 2부 예배에서 5부 예배까지는 실시간 영상 예배를 드리며, 6부 예배는 녹화 영상예배로 드립니다. 주일 1부와 7부 예배는 없습니다. 수요예배와 금요기도회도 실시간 영상으로 각 예배 시작 시각의 15분 전부터 송출합니다. 새벽예배는 “큐티를 보다”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교육국 예배와 외국어 예배도 영상예배로 드리고 새가족 등록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 교회의 방역을 위해 성도님들의 교회 출입을 제한하며, 교회 내에서 소모임 및 면담 등이 불가능한 점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회 서점과 도서관, 1층 토비아스는 동일하게 운영하며, 6층 토비아스는 휴점합니다. 추후 변경이 있을 경우, 교회 홈페이지와 주보를 통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2.오륜미션위크
선교국은 2021 오륜미션위크 행사를 7월26일
월요일부터 30일 금요일까지 진행합니다.
26일 월요일은 미션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열방기도합주회, 27일 화요일 김태훈 에티오피아 선교사를 강사로 모시고 진행하는 화요램넌트워십 특별선교집회, 28일 수요일 이주민선교포럼과 30일 미션서포터즈 선교보고로 드려지는 금요기도회 등 모든 집회는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륜미션위크는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2021 다니엘기도회 강사추천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21일간 열방과 함께 하는 2021 다니엘기도회’ 강사를
추천받습니다.
이 땅의 영적 회복과 교회의 연합을 위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체험한 다양한 분야,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방송연예인 등의 강사들을 추천 받습니다. 추천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상단 "신청" 탭을 클릭 후, 강사추천게시판에 들어가셔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해 주신 강사는 다니엘기도회 강사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되며, 추천인에게 개별 통보는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 2021 다니엘기도회를 섬길 강사를 위한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바랍니다.

4.2021 꿈미 온라인 LIVE 캠프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꿈미 온라인 LIVE 캠프를 진행합니다.
꿈미 온라인 LIVE 캠프는 금년 꿈미 VBS [가스펠 백신]의 완결편입니다. 특별히, 꿈미 컨텐츠의 인기 캐릭터 꿈토리와 꿈나리, 드림이와 세움이가 [가스펠 백신] 스토리의 결론 부분인 사도행전 28장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또한, 본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을 위한 가스펠 백신 접종 증명서 수여식도 진행합니다. 꿈미 온라인 LIVE 캠프는 8월 7일 토요일에, 미취학 부서는 오후 1시, 청소년은 오후 4시, 취학부는 저녁 7시에 꿈이 있는 미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며 등록비는 무료입니다. 올 여름 캠프의 대미를 장식할 꿈미 온라인 LIVE 캠프에 오륜의 모든 다음세대와 가정을 초대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