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21-07-18] 오륜TV뉴스
7월 셋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셋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수도권의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정부는 새로운 방역 지침 4단계 시행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교회의 모든 예배를 비대면 영상 예배로 진행합니다. 주일 2부 예배에서 5부 예배까지는 실시간 영상 예배를 드리며, 6부 예배는 녹화 영상예배로 드립니다. 주일 1부와 7부 예배는 없습니다. 수요예배와 금요기도회도 실시간 영상으로 각 예배 시작 15분 전부터 송출합니다. 새벽예배는“큐티를 보다”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교육국 예배와 외국어 예배도 영상예배로 드립니다. 새가족 등록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 교회의 방역을 위해 성도님들의 교회 출입을 제한하며, 교회 내에서 소모임 및 면담 등이 불가능한 점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회 서점과 1층 토비아스는 동일하게 운영하며, 6층 토비아스는 휴점합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정부의 방역 지침 4단계 시행이 연장될 경우, 홈페이지 및 주보를 통해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오륜교회에서는 7월과 8월 [성경통독 집중기간]을 보내면서‘드라마 바이블’과 함께하는 [21일 온라인 집중통독]을 7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간과 다음 주간은 구약 역사서를 통독하는 주간입니다. 21일 온라인 집중통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목요일 저녁 8-10시까지 온라인 Zoom 참여를 통해 진행됩니다. 주중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은 토요일 오전과 오후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R 바이블 챌린지, 성경일독을 통해 말씀의 기념비를 세워가는 일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