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7-11] 오륜TV뉴스
7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둘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수도권의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정부는 새로운 방역 지침 4단계 시행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교회의 모든 예배를 비대면 영상 예배로 진행합니다. 주일 2부 예배에서 6부 예배까지는 실시간 영상 예배를 드리며, 주일 1부와 7부 예배는 없습니다. 수요예배와 금요기도회도 실시간 영상으로 각 예배 시작 15분 전부터 송출을 시작하고 새벽예배는 “큐티를 보다” 영상으로 대체 됩니다. 교회의 방역을 위해 성도님들의 교회 출입을 제한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오륜교회에서는 7월과 8월 [성경통독 집중기간]을 보내면서‘드라마 바이블’과 함께하는 [21일 온라인 집중통독]을 7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와 이번 주간은 모세오경을 통독하는 주간입니다. 21일 온라인 집중통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Zoom 참여를 통해 진행됩니다. 주중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은 토요일 오전과 오후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R 바이블챌린지, 성경 일독을 통해 말씀의 기념비를 세워가는 일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3. 7월13일에 있을 화요 램넌트워십 안내입니다.
강사로는 ‘아름다우신’고 ‘은혜로다’등 많은 예배 곡을 작곡하고,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과 화요 모임에서 예배인도자로 오랫동안 사역했던 심형진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예배를 사모하시는 성도님들과 청년들은 이번 화요 램넌트워십에 참여하셔서 큰 은혜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4. 2021년 교육국 여름 캠프 안냅니다.
이번 캠프는 교회와 가정에서 함께하는 캠프로 7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미취학부 7월 17일 오후 7시 취학부 7월 31일 오후 7시 30분, 청소년부 7월 31일 오후 1시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과 교육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있게 됩니다. “가스펠 백신”이라는 주제로 미취학부터 청소년까지 내 영혼의 백신인 ‘복음’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교육국 여름 캠프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만나 2021년 8월호가 발간됐습니다. 함께 모이기 힘든 이때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주만나 구매는 오륜서점과 꿈미몰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