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7-04] 오륜TV뉴스
7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첫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수도권의 코로나 확진자 급증에 따라 정부는 새로운 방역 지침 시행을 1주일 연기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륜교회도 7월 7일까지 교회의 방역 방침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합니다. 예배 시 전체 좌석의 20%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백신 접종자를 위한 추가 좌석 운영도 보류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막: 전체 좌석의 20% 착석 가능, 백신 접종자를 위한 추가 좌석은 보류) 추후 변경사항은 교회 홈페이지와 주보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코로나 확산세가 멈추고 안정화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 오륜교회는 7월과 8월 두 달 동안 전교인 성경 통독 집중 기간을 선포하고 ‘드라마 바이블’과 함께하는 [21일 온라인 집중 통독]을 7주간 진행합니다.
성경 1독을 중도 포기했거나 진도가 느린 성도님들과 집중 통독을 통해 1독을 더 하고자 하는 성도님들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7월 5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집중 통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목요일 저녁 8-10시까지 온라인 Zoom 참여를 통해 진행됩니다. 주중 참여가 어려운 성도님들은 토요일 오전과 오후에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R바이블챌린지, 성경일독을 통해 말씀의 기념비를 세워가는 일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3. 램넌트 청년국 여름수련회가 시작됩니다.
청년1부부터 청년11부, 신혼부부공동체와 그레이스 1, 2부, 에클레시아까지 각 부서 여름수련회가 준비 중입니다. 램넌트 청년국의 여름 수련회는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상황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램넌트 청년국의 여름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 꿈미 선교단 - 뮤지컬팀에서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뮤지컬 ‘가스펠 백신’을 선보입니다.
2021년 꿈미 여름성경학교 가스펠 백신을 주제로 제작됐으며 교회와 가정에서 우리만의 뮤지컬을 만들어볼 수 있게 뮤지컬 대본과 가이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영상은 꿈미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뮤지컬 대본과 가이드는 꿈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꿈미 선교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가스펠 백신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랍니다.

교회 내 주차공간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교회 인근에 거주하는 중직자 및 봉사자들께서는 원거리 성도들을 위해 대중교통을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라고 성도님들께서도 섬기는 마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