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6-20] 오륜TV뉴스
6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셋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이 시대 청년들의 치유와 회복을 꿈꾸는 청년다니엘기도회가 6월 21일 월요일부터 26일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021 청년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고 비전홀 좌석은 사전 예약한 청년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비전홀 입장 가능한 QR코드를 찍은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비전홀을 제외한 예배 공간은 1층 그레이스홀부터 10층 체육관 순으로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 단, 정부 방역 지침을 따라 모든 예배 공간은 좌석의 20%까지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수요오후예배와 금요기도회는 청년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며, 6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도움이 필요한 청년, 선교사 자녀, 목회자 자녀 및 미자립교회 청년부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차량 운행은 수요일과 금요일, 기존 수요오후예배 운행 시간보다 30분 늦게 운행되며, 기존 금요기도회 운행 시간보다 30분 빨리 운행됩니다. 청년들을 제외한 성도님들도 부속실에서 청년다니엘기도회에 함께 참여해주시고, 청년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청년 세대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2. 주일 5부 예배와 화요일 ‘램넌트워십’예배를 섬기고 있는 램넌트 워십의 네번째 음원이 발매됐습니다.
이번 곡 “사랑이 있어야 할 자리”는 교회와 공동체에 심으신 사랑을 통해 이 땅에 세워져 가는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을 램넌트 워십의 박상욱 형제와 윤은나 자매가 각각 곡과 가사로 풀어냈습니다. 특히 프레전스의 인도자 김명선 전도사가 램넌트 워십의 최영천 목사와 함께 보컬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음원은 지난 6월 18일 금요일에 발표됐고,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으며, 오륜교회 및 청년국 램넌트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새벽예배 주차 안내입니다.
새벽 예배 시 교회 경비실 방향과 세기빌딩 앞쪽 도로 주차 차량으로 인해 버스 운행에 매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교회에 대한 민원도 지속적으로 들오고고 있는 상황입니다. 새벽 예배에 참석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교회 지하와 옥외 주차장에 충분한 공간이 있으니 해당 도로변 주차를 금해주셔서, 교회의 덕을 세워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