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21-06-13] 오륜TV뉴스
6월 둘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둘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이 시대 청년들의 치유와 회복을 꿈꾸는 청년다니엘기도회가 6월 21일 월요일부터 26일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021 청년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며 비전홀 좌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비전홀 입장은 청년들만 예약 가능) 사전 예약과 관련된 문의는 부서 담당 교역자에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비전홀을 제외한 예배 공간은 1층 그레이스홀부터 10층 체육관 순으로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단, 정부 방역 지침을 따라 모든 예배 공간은 좌석의 20%까지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수요오후예배와 금요기도회는 청년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며, 6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도움이 필요한 청년, 선교사 자녀, 목회자 자녀 및 미자립교회 청년부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 6월 15일 화요램넌트워십은 청년다니엘기도회를 위한 특별기도회로 진행됩니다.
이날 강사로는 미국 세미한교회 담임 이은상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램넌트워십의 찬양과 청년국장 주성하 목사의 기도 인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녁 8시부터 2층 비전홀에서 진행되오니 예배를 사모하시는 성도님들과 모든 청년은 참여하셔서 큰 은혜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2. 지난 6월 10일 목요일 오륜교회는 우간다 성공회 교단인 쳐치오브우간다와 우간다의 다음 세대 사역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온라인으로 가졌습니다.
이날 김은호 담임목사와 카짐바 쳐치오브우간다 대주교는 꿈미의 교재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우간다에 보급하는 일과 다음 세대 사역을 위한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훈련 센터의 건립과 관련하여 오륜교회와 쳐치오브우간다가 협력할 것을 약속하는 협약서에 서명했습니다. 이로써 양 기관은 더욱더 깊어진 신뢰 관계 속에 우간다와 아프리카의 다음 세대들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워나가는 사역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만나 2021년 7월호가 발간됐습니다. 함께 모이기 힘든 이때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