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6-06] 오륜TV뉴스
6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1. 이 시대 청년들의 치유와 회복을 꿈꾸는 청년 다니엘기도회가 6월 21일 월요일부터 26일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021 청년 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며 비전홀 좌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비전홀 입장은 청년들만 예약 가능) 사전 예약과 관련된 문의는 부서 담당 교역자에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비전홀을 제외한 예배 공간은 1층 그레이스홀부터 10층 체육관 순으로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단, 정부 방역 지침을 따라 모든 예배 공간은 좌석의 20%까지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수요오후예배와 금요기도회는 청년 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며, 6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도움이 필요한 청년, 선교사 자녀, 목회자 자녀 및 미자립교회 청년부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마음으로 2021 꿈미 VBS 교사 및 부모 강습회의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공유 콘텐츠는 VBS 찬양과 주제 철학, 주제 강의 및 부서별 공과 강의 등 VBS 진행에 필요한 모든 내용이며, 집에서 VBS 진행을 위한 부모 강습회 내용도 포함됩니다. 꿈미 홈페이지(www.coommi.org)에서 누구나 로그인 후 시청 가능하며, 교재는 꿈미몰(www.coommimall.com/ 02-6413-4896)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륜의 모든 교사와 학부모들의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은혜가 가득한 예배를 위한 작은 에티켓 안내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예배 시 자리는 맡아두지 마시고 앞쪽 안쪽부터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앉을 자리 외에 다른 자리는 뒤에 오시는 성도님들을 위해 양보 할 수 있도록 작은 배려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로의 안전을 위해서 예배 중에도 마스크는 꼭 착용해 주시고 예배실 내부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니 음료는 예배실 밖에서 마시고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예배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휴대전화는 무음이나 진동 모드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함께 드리는 예배에 더욱 은혜가 넘칠 수 있도록 예배를 위한 작은 실천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헌금 위원회에서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