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5-30] 오륜TV뉴스
5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마지막주 오륜뉴스입니다.

1.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2021 VBS 강습회를 온라인 Live로 진행합니다.
일시는 6월 5일 토요일 오전 10시, 유튜브에서 꿈미 또는 다니엘기도회 또는 오륜교회를 검색하시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등록비는 무료며 교재는 꿈미몰(www.coommimall.com) 또는 전화(02-6413-4896)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생동감 있는 온라인 강의를 위해 1부 전체 강의는 유튜브에서 진행하고, 2부 공과 강의 및 기도회는 부서별로 ZOOM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대면 온라인 상황에 최적화된 가정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부모 강습회도 제공하오니 오륜의 교사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지구촌에 꿈과 희망을 주는 좋은 친구, 사단법인 프렌즈에서 후원행사 ‘만만한 세상’을 개최합니다.
비대면으로 있을 이번 행사는 인도 위닝과 세네갈, 차드에서 결연을 기다리는 112명의 아동들을 위해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각층에 비치되어 있는 후원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헌금함에 넣으시거나 QR코드로 연결되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시면 됩니다. 프렌즈와 함께 이 아이들을 사랑으로 웃게 해주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6월 일정 안내입니다.
6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5일까지는 강남중앙침례교회 담임 최병락 목사님께서, 7일부터 10일까지는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김윤희 총장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또한, 주만나 6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 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이마고데이스쿨에서는 제6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기본 과정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6월 6일 주일부터 7월 11일까지 6주간이며, 주일 저녁 오후 7시부터 Zoom으로 실시간 진행됩니다. 수료자 특전으로는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향후 심화과정 등록 자격을 부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