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5-16] 오륜TV뉴스
5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셋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1. 2021 꿈이 있는 미래 VBS 발대식이 5월 21일 금요기도회 시 있습니다.
이번 발대식은 위드 코로나 시대 혁신적 VBS 모델을 제시한 꿈미 5G 시스템과 실제 성공사례 그리고 사도 바울이 복음으로 회복된 스토리로 구성된 가스펠 백신과 꿈미 선교단의 VBS 찬양과 율동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꿈이 있는 미래 VBS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단절된 가정과 한국교회를 연결하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램넌트 청년국 6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양육 프로그램은 신앙의 기본이 되는 기본교리교육과 D형 큐티세미나, 신구약 전체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구약 파노라마로 이뤄져 있습니다. 청년국 지체들의 많은 신청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륜 호스피스에서는 2021년 소양 교육을 실시합니다.
일시는 5월 26일부터 5월 28일까지 3일간이며, 영상을 통해 교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호스피스는 말기 암 환우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그리고 영적인 지지와 섬김을 하는 봉사 활동입니다. 호스피스 봉사자 외 관심 있는 성도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보 참조)

4. 선교국 전문인 선교부에서 제빵과 커피 선교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모든 민족의 양식이 되는 빵을 굽고 커피콩을 볶고 커피를 내리면서 하나님 나라를 세워갈 수 있습니다. 열방의 선교사님들은 제빵사들과 바리스타들을 보내 달라고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제빵과 바리스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꿈미학교에서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해 ‘자녀의 학습 근육 어떻게 키워줄 것인가’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5월 13일부터 6월 3일까지고 매주 목요일 4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호도애 도서관장 장대은 목사의‘트리비움 학습근육’키워주기와 공부머리 독서법의 저자 최승필 작가의 ‘공부머리 독서근육’ 키워주기, 이호원디아글로벌 학교장의‘성경기반 5차원 학습근육’ 키워주기 등의 강의로 있게 됩니다. 특히 이번 세미나를 수강할 경우 자녀가 꿈미학교 중등과정에 지원하게 되면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니 자세한 사항은 꿈미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2021년 6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구매는 오륜서점과 꿈미몰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