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5-02] 오륜TV뉴스
5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첫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비전바이블 칼리지에서는 성경 개관 강좌인 [성경을 말하다] 신약 서신서 및 예언서 편을 온라인 서비스 시작합니다.
성경의 각 권마다 5분 강의 영상을 통해 권별 이해를 돕도록 제작된 [성경을 말하다]는 성도님들의 성경 통독과 개인적인 말씀 묵상에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성경을 말하다 [신약 서신서 및 예언서 편] 강의 영상은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과 바이블챌린지 모바일 가이드북, OCBN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램넌트 청년국에서 5월10일부터 6월26일까지“Rebuilding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이번 Rebuilding 챌린지는 청년 다니엘 기도회를 미리 금식기도로 준비하며 말씀과 기도를 통해 삶이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년 연합사역입니다. 청년들은 각자 개인 금식기도 챌린지와 공동체 금식기도 챌린지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금식기도 이후 당일 식사비와 음료비를 헌금하여 코로나로 어려움에 있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램넌트 플로잉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오륜의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램넌트 청년국과 실업인 선교회에서 YOUNG FWIA(영피아)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직장과 일터에서 크리스천으로서의 삶에 대한 현실적 고민을 나누고 싶은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합니다. 접수는 remnantcampus.com에서 5월 8일 토요일까지입니다. 일! 어떤 의미가 있는가? 일은 왜 이리 고달픈가요? 등을 주제로 5월 15일부터 4주 과정으로 온라인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5월 일정 안내입니다.
5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총신 신대원 김대혁 목사님께서, 6일부터 9일까지는 별내오륜교회 담임 설삼열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주만나 5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5.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위드 코로나 시대의 다음 세대 사역자들을 위해 2021 꿈미 하이브리드 디렉터스쿨을 진행했습니다.
꿈미 하이브리드 디렉터스쿨은 9주 동안, ZOOM으로 진행했으며, 총 98명이 수료했습니다. 꿈이 있는 미래가 위드 코로나 시대의 한국교회 다음 세대 사역에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