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4-11] 오륜TV뉴스
4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둘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1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한 상반기 권역별 마중물 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권역별 마중물 기도회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16일 금요기도회 시 있을 예정입니다. 이날은 8시 10분부터 21개 지역의 기도 제목과 원데이 다니엘기도회 공동기도문을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각 교구, 부서 리더 및 다니엘기도회 봉사자와 성도님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 램넌트 청년국 5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신앙의 기본이 되는 기본교리교육과 D형 큐티세미나, 신구약 전체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구약 파노라마로 이뤄져 있습니다. 그리고 훈련 프로그램으로는 RES전도학교와 사역훈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청년국 지체들의 많은 신청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가정사역부에서 울타리아빠학교를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일시는 5월6일부터 6월3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8시 Zomm을 이용한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고 등록은 1층 울타리 아빠학교 부스에서 하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가장으로, 아내에게 좋은 남편, 자녀에게 좋은 아빠로 다시 서게 될 좋은 기회에 회복을 원하시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4. 이주민선교팀에서 3기 이주민선교훈련생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4월15일부터 5월6일까지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대상은 이주민 선교에 관심 있는 오륜의 성도님들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와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5. 선교국에서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과 수요특강을 진행합니다.
수요특강 일시는 4월 14일과 21일 오전, 오후 수요예배 시 있게 되며 세계선교협의회 협동총무 김시므온 선교사님과 김해 우즈벡 케어센터장 정요셉 선교사님을 모시고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 책자를 원하시는 성도님들은 선교국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