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3-28] 오륜TV뉴스
3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넷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3월 29일 월요일부터 4월 1일 목요일까지 현장예배와 온라인예배로 진행됩니다.
현장예배는 20% 범위 내에서, 청장년 성도님들은 1부 오전 5시와 2부 6시로 나누어 2층 비전홀에서 드립니다. 특별새벽기도회 기간 9시 기도회는 담임목사님의 새벽설교 녹화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교육국 미취학부와 취학부, 청소년부는 경이로운 십자가라는 주제로 오전 6시에 별도로 공지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침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난주간에 주시는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를 누리시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2. 선교국에서는“2021, 미션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미션서포터즈”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오륜교회 13개 파송선교지와 이주민선교지를 지원-동역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온라인 미션트립 프로젝트”입니다. 13개 지역정보 및 사역일정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3. 이번 주 화요 램넌트워십이 고난주간 특별 화요 램넌트워십으로 진행합니다.
이날은 분당만나교회 청년 디렉터이자, 나비워십 찬양인도자로 섬기고 있는 김종윤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고 램넌트 워십의 찬양과, 청년국장 주성하 목사님의 기도인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사모하는 오륜의 청년들과 성도님들은 유튜브 “램넌트 크리에이티브”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4월 일정 안내입니다.
4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4일까지는 영훈오륜교회 담임 이우광 목사님께서, 5일부터 7일까지는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담임 류응렬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주만나 4월호 본문 세미나는 유튜브와 OCBN VOD 서비스에 업로드되니 큐티를 보다와 함께 시청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5. 교육국에서는 2021 상반기 영상 교사대학을 진행합니다.
이번 교사대학은 ‘티칭 어게인’이라는 주제로 4월 3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유튜브채널‘오륜교회와 ‘오륜교회 교육국TV’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국원 교수의‘4차 산업혁명시대의 교사 정체성’, 김상권 목사의 ‘다음세대 성경으로 가르치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시청바랍니다.

6. 꿈미 출판에서 김도인 목사의 신간 “나만의 설교를 만드는 글쓰기 특강”이 출간됐습니다.
이 책은 목회에서 설교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지만 설교 글을 작성하려면 무엇을 써야 할지,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하는 목회자, 신학생에게 설교 글쓰기의 A부터 Z까지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도서 구매는 교회 1층 오륜 서점이나 꿈미몰 또는 교보문고, 알라딘 같은 인터넷 서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