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3-14] 오륜TV뉴스
3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둘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1 다니엘기도회’지역 간사 교육이 3월 14일 주일 저녁 8시,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운영위원회를 통해 전달받은 URL로 접속하실 수 있으며 1층 사무국 앞 데스크에 비치된 간사 매뉴얼을 미리 수령하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번 지역 간사 교육은 2021 다니엘기도회 사역 소개, 다니엘기도회 관리프로그램 및 일반 교육, 봉사자 소개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 지역 간사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 2021 다니엘기도회 전북지역 지역간사 콘퍼런스가 3월 19일 금요일, 전주 세향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사역이 오륜교회에서 전국 협력교회로 확장 될 것입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새로운 연합과 부흥이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이주민 선교팀에서 이주 근로자와 국내 입국 선교사님들을 위한 물품을 기증받습니다.
물품 수거는 3월 21일과 28일 주일, 비전센터 앞에서 기증품을 수거할 예정이며 기증 물품은 사용 가능한 의류, 신발, 가방 등입니다. 기증품은 국내에 잠시 귀국한 선교사님과 외국인 근로자, 복음을 듣고 사역자가 되어 본국으로 귀국한 현지 사역자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하게 됩니다. 이주민들과 선교사님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가정사역부에서 오륜 부부행복세미나를 Zoom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합니다.
일시는 3월27일부터 4월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고 등록 방법은 교회 홈페이지 행사 광고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관계의 어려움을 겪는 이때에, 지금보다 더 건강한 부부와 가정이 되기를 원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제3기 오륜 상담아카데미를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일시는 3월25일부터 4월22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입니다. 이번 상담 아카데미는 상담과 치유에 많은 경험이 있는 상담전문가들과 함께 상담의 기본원리와 실제를 다루는 과정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자아상을 회복하는 좋은 기회에 관심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주만나 4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구매는 오륜서점과 꿈미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