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1-02-21] 오륜TV뉴스
2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셋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1 다니엘기도회 발대식 및 봉사자 임명식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2월 26일 금요일 금요기도회 시이며, 2021 다니엘기도회 발대식과 신임 봉사자 임명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2021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21 다니엘기도회 지역 간사를 모집합니다.
지역 간사란, 국내외 기초단체 중 한 지역에 배정되어 참여교회에 대한 섬김과 관리를 담당하는 봉사잡니다. 신청 방법은 1, 2층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주시거나 오륜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열방의 교회를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2021 제32기 비전 바이블칼리지가 3월 2일과 4일, 7일에 각각 개강합니다.
이번 제32기 비전 바이블칼리지에는 교리세우기와 바이블 워크, 베이직 워크가 각각 8주간 진행되며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줌(ZOOM)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대면 강의를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은 주보를 참고해 각 과목 담당자에게 문자 접수 후 등록회비를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4. 제1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을 개강합니다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일대일 지도자반은 일대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하고 제자훈련을 마친 성도님들 가운데 일대일 사역에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새 교재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으로 일대일 제자양육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보참조)

5.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는 4R 바이블챌린지에 맞춰 온 세대가 함께 찬양할 수 있는 바이블 꿈쏭을 발매합니다.
바이블 꿈쏭은 새로운 성경목록가 달콤바이블송과 주기도송 그리고 사도신경송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원포인트 통합교육과 주만나 주제에 맞춰 매월 발매되는 3월 월간꿈쏭 ‘가장 큰 사랑’ 음원과 영상도 발매 됐습니다.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악보와 영상은 꿈이 있는 미래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6. 오륜크리스천 방송 네트워크 OCBN에서 오리지널 프로그램“그레이스 피플”첫 회가 방송됩니다.
“그레이스 피플”은 삶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한 우리 주변 성도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성도들에게 신앙의 도전과 은혜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1회 주인공으로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눈의 이상증세로 앞을 제대로 볼 수는 없지만 사랑과 열정으로 하나님의 사역을 하고 계시는 서울 숭인교회 담임목사 김요한 목사입니다. 시청은 오박스 VOD채널 ocbn오리지널로 들어오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가슴 속 깊은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한 이야기를 전달할 그레이스피플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시청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