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2-25] 오륜TV뉴스
2020 성탄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평안하셨습니까? 아기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을 축하하며 오륜뉴스 전해 드립니다.

1.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에 있을 송구영신 예배 안내입니다.
이번 송구영신 예배는 1부 저녁 9시, 2부 저녁 11시 총 두 차례로 나누어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경배와 찬양, 한 해를 돌아보는 10대 뉴스, 개인과 교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김은호 담임목사의 신년 메시지 순으로 드려지며, 1월 1일 토요일 새벽예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부의 방역 단계 하향에 현장 예배가 제한적으로 재개되는 경우, 교구 및 부서 목회자,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성도님들께 별도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1년을 기도로 준비하는 송구영신 예배의 자리에 꼭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오륜교회 비전바이블 칼리지에서는 66권 성경개관 강좌인 [성경을 말하다]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성경의 각 권마다 5분 강의 영상을 통해 권별 이해를 돕도록 제작된 이번 [성경을 말하다]는 성도님들의 성경 통독과 개인적인 말씀 묵상에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성경을 말하다 [모세오경 편] 강의 영상은 12월 25일부터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2021년 말씀의 기념비를 세우기 원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주만나 정기구독 성탄선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만나 2021년 정기구독 신규 또는 연장 신청하는 모든 성도님께 주만나 1개월 연장구독 혜택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며, 정기구독 신청은 꿈미몰(www.coommimall.com)에서 가능합니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오늘 금요기도회는 2020 다니엘 기도회 9일차 강사였던 김상숙 권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주의 말씀은 나의 즐거움, 내 길의 빛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2021년을 말씀과 함께 동행 할 수 있도록 도전의 말씀을 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2020년 마지막 금요기도회로 드려질 이 의미 있는 시간에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말씀으로 힘차게 달려갈 도전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기 예수님의 탄생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성탄절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