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2-21] 오륜TV뉴스
12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셋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는 성탄 예배 안내입니다.
성탄 예배는 12월 25일 금요일 오전 8시, 10시, 12시, 2시에 비대면 온라인 예배로 드려지게 됩니다. 성탄 절기헌금은 교회 온라인 헌금 계좌로 드리실 수 있습니다. 절기헌금 입금자명을 표기하는 방법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교육국 성탄 예배는 영상으로 드리게 되며 미취학부, 취학부, 청소년부, 사랑부 등 각 부서의 예배 영상이 12월 25일 오륜교회 홈페이지(www.oryun.org)와 오륜교회 및 교육국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오니 해당하는 연령대의 예배 영상으로 각 가정에서 성탄 예배를 드리시면 됩니다. 성탄절 당일 금요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 강사로 오셨던 김상숙 권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양육훈련부에서는 2021년도 제자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제18기 제자 훈련은 목요오전반과 목요저녁직장반, 주일직장반, 시니어반 등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양육훈련부 제자훈련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를 참고해 주시고, 훈련받길 원하는 성도는 지원서의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한 후 12월 27일 주일까지 교구 목사를 통해 양육훈련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021년 말씀의 기념비를 세우기 원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주만나 정기구독 성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만나 2021년 정기구독 신규 또는 연장 신청하는 모든 성도님께 주만나 1개월 연장 구독 혜택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며, 정기구독 신청은 꿈미몰(www.coommimall.com)에서 가능합니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꿈이 있는 미래 주경훈 소장의 신간 “52주 가정예배 3”이 출간됐습니다.
이 책은 1년 동안 일주일에 한 번, 52주 동안 주 1회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가정예배 설교와 나눔, 기도문, 찬양 QR코드와 큐티를 돕는 성경 본문이 수록돼 있습니다. 도서 구매는 교회 1층 오륜 서점이나 꿈미몰에서 가능하며, 교보문고나 알라딘 같은 외부 서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주만나 2021년 1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주만나 구입 안내 배너 광고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