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본문 바로가기
- 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2020-12-07] 오륜TV뉴스
12월 첫째주 뉴스
-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첫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는 12월 2일 수요일 새벽예배부터 제한적 현장예배를 재개했습니다
예배 인원은 전체 좌석의 20%로 제한하며, 새벽예배를 제외한 모든 예배는 온라인 생중계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영아부부터 고등부에 이르는 교육부서 또한 현장 예배가 재개되어 온라인 예배와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2. 교육국에서 신입 교사를 모집합니다.
신천은 오륜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상은 다음 세대에 관심 있는 모든 성도입니다. 그리고 교육국에서 2021 “신입 교사 대학”을 진행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멘토가 되라!” 라는 주제로 있을 이번 신입교사 대학은 현장이 아닌 영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일시는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유튜브 오륜교회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입 교사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3. 꿈이있는미래는 지난 11월 30일(월) 유튜브 라이브 중계로 제9회 꿈미 교육콘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기독교 교육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RESTART라는 주제로 열린 교육 콘퍼런스는 교회가 추구해야 할 신앙 교육의 본질과 전략을 소개했고 질의 응답을 통해 사역 현장의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일 6천여 명이 시청하며 다음 세대 신앙교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갖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니엘기도회에 현장 및 온라인 생중계로 모두 참석하신 성도님들께서는 ‘모바일 가이드북 개근 출석부 보내기’ 또는 로비에 비치된 출석표에 출석 체크 하셔서 1, 2층 로비에 있는 출석표 수거함에 오늘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2020 기독교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기관에 꿈이있는미래가 온라인 콘텐츠 부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묵묵히 사역에 매진하는 크리스천교육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