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1-15] 오륜TV뉴스
11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셋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1. 2020 다니엘기도회 개근자 출석표 제출은 모바일 가이드북 내에 있는 출석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제출 방법은 다니엘기도회 모바일 홈페이지 화면에 있는‘2020 가이드북’을 클릭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출석체크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21일 출석 체크를 완료한 다음 교회명, 이름, 성별, 교구 및 부서, 직분, 연락처를 차례로 기재하신 후,‘개근 출석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제출이 완료됩니다. 남은 다니엘기도회 기간도 큰 은혜의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2. 2020 다니엘기도회 간증의 밤 간증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다니엘기도회 기간에 받은 은혜와 사랑을 간증하기 희망하는 성도님들은 17일 화요일까지 각 교구 및 부서 목사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최종 간증자로 선정된 분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11월 21일 간증의 밤 간증자로 서게 됩니다.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3. 2020년 하반기 주만나 D형큐티 세미나를 On-line 세미나로 진행합니다.
이 세미나는 주만나 영상큐티 콘텐츠 [큐브]의 6개 강의를 시청 후, 과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신청대상은 2021년 제자훈련 신청자며, 선착순 100명입니다. 신청방법은 [큐티를 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큐브 강의안은 오늘과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2층 판매데스크에서 구입 가능하며, 큐브를 통해 은혜받기 원하는 일반 성도님들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4.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 새로운 요절송 음반이 출시됐습니다.
요송 11집 SERVING STORY1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반구입을 원하는 분들은 꿈미몰(COOMMIMALL.COM)이나 1층 도서자판기를 통해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만나 커리큘림에 맞춰 제작된 요송 찬양을 통해 온 가족 모두가 말씀으로 하나되어지는 시간들이 되어지길 소망합니다.

5. 김은호 담임 목사님의 신간 “하나님의 사람이여, 도전하라!”가 출간됐습니다.
코로나19로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격동과 혼돈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때, 세상을 향해 던지는 목사님의 비전의 메시지를 통해 많은 도전과 은혜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도서 구매는 교회 1층 오륜 서점이나 꿈미몰에서 가능하며, 교보문고나 알라딘 같은 외부 서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