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1-01] 오륜TV뉴스
11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첫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2020 다니엘기도회 현장 예배는 오륜교회 등록 교인만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열체크 및 QR코드를 확인합니다.
오륜교회는 다니엘기도회 기간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전문 업체를 통해 철저히 방역을 진행합니다. 2020 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고 비전 홀 좌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니 자세한 사항은 교구와 부서 교역자를 통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비전 홀을 제외한 예배 공간은 1층 그레이스홀부터 10층 체육관 순으로 선착순 입장해 예배드릴 수 있고 제1교육관 4, 5층과 제2교육관 2, 3, 4층, 제3교육관 4, 5층에서도 영상예배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정부 방역 지침을 따라 모든 예배 공간은 좌석의 30%까지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주일 7부 예배, 수요오전예배와 오후예배는 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고 새벽기도회와 9시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1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매일 어려운 이웃과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주차는 교회 지하 및 외부 주차타워 그리고 보성고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성고 주차장을 이용하는 성도님들께서는 이용시간 안에 꼭 출차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때 보다 30분 일찍 운행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층 토들러랜드와 4층 자모실을 운영하지 않으니 아이들과 함께 온 성도님들은 지하 1층 영아부실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기간 은혜 받은 내용을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은혜 나눔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도회 기간 받은 은혜에 대한 간증 원고를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구 및 부서 담당 교역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참여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회 관련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모바일 가이드북이 준비됐습니다. 이번 다니엘기도회는 제한적 현장 예배로 진행되어 가이드북 현장 배부는 없고, 모바일 가이드북으로만 제공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지난 목요일 성도님들께서 기증해주신 오박스 5,000대를 다니엘참여교회에 발송했습니다. 기증과 봉사에 참여해 주신 성도님들에게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2. 2020 온라인 어린이 다니엘기도회가 다니엘기도회와 같이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출석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가능합니다. 또한 '단린이 챌린지'를 통해 보다 즐겁게 예배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대가 하나님을 만나고 기도의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11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11월 1일과 21일에는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4일까지는 별내오륜교회 담임 설삼열 목사님이 5일부터 7일까지는 영훈오륜교회 담임 이우광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큐티를 보다] 촬영 현장에서 영상팀을 도와 진행을 보조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지원자격은 한글 파일 저장, 복사 등 기초적인 조작이 가능한 오륜교회 성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