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10-18] 오륜TV뉴스
10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셋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 성도들의 오랜 소망이었던 마라나타 하늘정원이 개관됐습니다.
마라나타 하늘정원은 총 4,450기를 안치할 수 있으며, 갤러리와 서재 느낌의 추모 장소로 꾸며졌습니다. 명절에는 교회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이용해 추모 예배를 드릴 수 있으며, 수려한 가평의 주변 경관을 이용할 수 있고 교회로부터 1시간 이내에 접근 가능한 곳입니다. 계약을 원하는 분은 직접 마라나타 하늘정원을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치 후 30년 동안 계약이 유지되고, 연장도 가능합니다. 일시납입과 함께 12개월과 36개월의 월별 분할납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에 새로운 장례문화를 제시하는 마라나타 하늘정원은 오륜교회 성도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공간을 넘어 사회 소외계층과 무연고자, 그리고 해외선교사 및 기독교 교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 분 중 선정위원회를 통해 선별된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마라나타 하늘정원이 교회의 덕을 세우고, 한국교회의 아름다운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오륜교회가 세운 꿈미학교에서 2021학년도에는 초등 6학년인 예비중등이 출범하게 됩니다.
꿈미학교에서는 초등 6학년을 중등과정 학제로 편성하고 6학년이 되는 학생을 대상으로 예비중등 신편입생에 대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1차는 오는 10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오륜교회 제1 교육관 4층에서, 2차는 10월 31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동일 장소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해당하는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과 꿈미학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꿈미학교 교무행정실(02-484-5301/5302)로 문의하시거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미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2020 다니엘기도회 준비기도회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준비기도회 일시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21일간 매일 아침 9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다니엘기도회와 오륜교회 유튜브를 통해 9시 생중계와 이후 업로드된 영상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기도회 및 다니엘기도회를 위해 ‘모바일 가이드북’이 제작됐습니다. 다니엘기도회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2020 가이드북’을 클릭하시면 일차별 일정, 기도 제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만나 11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주만나 구입 안내 배너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주일은 추수감사절로 지킵니다.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