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9-20] 오륜TV뉴스
9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셋째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 비전빌리지에서 비전하우스 및 마라나타 하늘정원 준공 감사예배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9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비전하우스 지하 1층 식당입니다. 비전하우스는 지상 4층과 지하 1층 규모로 총 48개의 객실이 있으며 식당과 휴게공간, 독서실이 완비됐습니다. 마라나타 하늘정원은 품격 있는 서재와 갤러리 분위기로 연출된 차별화된 납골 공간으로 고인을 추모함과 동시에 방문하시는 유가족분들에게 쉼과 회복을 제공하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김은호 담임 목사 인터뷰 : 마라나타 하늘 정원, 우리 오륜교회 추모관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4,500개를 안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오륜교회 지체들이 우리 주님이 다시 오시는 그날에 이곳에서 함께 부활을 경험하는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게 되는 영광스러운 장소가 될 것입니다)
비전 하우스 및 마라나타 하늘정원 준공 예배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교역자 및 현장 관계자를 포함한 소수의 인원만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전 하우스와 마라나타 하늘정원은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질적 후원과 헌신으로 완공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오륜 비전빌리지가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수양관으로 세워져 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언택트 시대에 하나님을 컨택트하는 주만나 큐티 온라인 나눔방에서 ZOOM-ting을 시작합니다.
ZOOM-ting이란, 위드 코로나 시대 비대면의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씩 화상채팅 애플리케이션 ZOOM을 통해 서로 얼굴을 보며 주만나 큐티 나눔을 하는 화상 모임입니다. 대상은 60개 방, 600여 명 주만나 큐티 온라인 나눔방 회원 전체이며. 모임은 방별로 9월21일에서 27일 중 정해진 날짜에 진행하게 됩니다. 주만나 큐티 온라인 나눔방 참여를 원하는 성도는
‘큐티를 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 창에 이름, 소속교구, 부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램넌트 청년국 10월 양육 프로그램 안냅니다.
프로그램은 말씀을 스스로 묵상하고 연구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D형 큐티 세미나와 초신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기독교의 핵심 진리를 배우는 기본교리교육, 신구약 전체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구약 파노라마, 하나님을 알고, 나를 알아가는 일상 복음 읽기 기독교 세계관 독서 모임입니다. 10월의 모든 양육훈련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10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 특별기간에는 주만나 정기구독 및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 주만나 구입 안내 배너광고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