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9-13] 오륜TV뉴스
9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둘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 교육국에서는 2020 하반기 영상교사대학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9월 19일 토요일이고 ‘다음세대를 살리는 교사백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오륜교회 유튜브 TV와 OCBN에서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교사대학에서는 김태훈 목사의‘언택트 시대의 다음 세대와 컨택트하기’와 조영길 변호사의 ‘다원주의 시대의 다음 세대를 바르게 교육하기’라는 주제로 있을 예정입니다. 교사대학 참가 대상자는 오륜교회 교사 및 학부모, 교육부서에 관심 있는 성도분들이면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2. 사단법인 꿈미에서 기획. 제작한 일주일에 꼭! 한번 1.2.3 가정예배 콘텐츠가 오픈됐습니다.
원포인트 통합교육을 따라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일방적 시청이 아닌 쌍뱡향 참여형 가정 예배로 만들어졌습니다. 꿈미 홈페이지, 유튜브 꿈미채널 ocbn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정 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꿈미 홈페이지 가정예배 후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솔루션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가정 예배의 회복과 부흥을 꿈꾸는 많은 가정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3.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예배를 사모하는 성도님들과 함께하는 9월 온라인 램넌트 워십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9월 15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램넌트 워십은, 램넌트 워십팀의 찬양과 최영천 목사의 말씀으로 진행됩니다.
유투브 ‘램넌트 워십’계정을 통해 함께 참여 할 수 있으며, 9월 램넌트 워십에 모든 청년과 예배를 사모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보참조)

4. 2020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사랑의 섬김으로 각 교회에 설치될 OBOX를 통해 참여교회 모두가 보다 더 안정적으로 다니엘기도회에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후원 방법은 목적헌금으로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이라고 명시해 드리시거나, 계좌로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까지 목표로 한 5천 대 중 3,684대의 OBOX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7만 원으로 1교회를, 70만 원으로 10교회를, 700만 원으로 100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오륜교회가 세운 꿈미학교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에 대한 입학설명회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1차는 오는 9월 19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2차는 같은 날 오후 2시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2021년도 신입생 입학 대상은 예비 초등 7세이고 편입생은 초등 1학년부터 5학년까지입니다. 신청은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주소로 접속해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되는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과 꿈미학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꿈미학교 홈페이지 참고)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