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8-30] 오륜TV뉴스
8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마지막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제31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9월 13일에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이번 강좌는 교리세우기와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가 각각 6주간 진행됩니다. 1주차부터 5주차까지는 온라인 비대면 강의로 6주차에는 주일 오후 2시에 오프라인 대면 강의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청은 각 과목당 인원제한이 있으니 주보를 참고해 각 과목 담당자에게 문자 접수 후 등록비를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주보참조)

2.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 9월 첫째 주부터 6주간 하나 되어 이루어 가는 삶의 가정예배를 주제로 1.2.3 가정예배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1.2.3 가정예배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각 가정의 예배를 회복하기 위해 꿈미에서 기획, 제작한 가정예배 온라인 콘텐츠입니다. 4주간의 가정예배 가이드와 2주간의 가정예배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꿈미 홈페이지나 꿈미 유튜브 채널 그리고 ocbn에서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정예배를 시작하거나 가정예배를 회복하기 원하는 가정 그리고 가정예배를 진단 및 멘토링받기 원하는 가정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 조치에 따라 비대면 부서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9월 6일 주일부터, 청년 라이브방송인 ‘라방 시즌2’를 시작합니다. 주일5부 예배를 마친 후, 3시 30분부터 램넌트 유투브를 통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시즌 2의 첫 스페셜 게스트로 김은호 목사님을 모시고 함께하는 ‘라방 시즌2’에 많은 청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4.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후원 방법은 목적헌금으로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이라고 명시해 드리시거나, 계좌로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까지 목표로한 5,000대 중 2,770대의 OBOX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7만 원으로 1교회를, 70만 원으로 10교회를, 700만 원으로 100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주만나 9월 영상큐티 일정 안내입니다.
9월 1일과 21일에는 김은호 목사님이, 2일부터 4일까지는 주경훈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실 예정입니다. 그리고 9월부터 기존의 큐티를 보다 콘텐츠에 찬양과 개인기도 시간이 추가되니 큐티를 보다를 통해 새벽예배와 가정예배를 더욱 뜨겁게 드리시길 축복합니다.

6. 올해도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고자 사랑의 헌금 대상자를 추천받습니다.
사랑의 헌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환자들과 선교사, 선교지의 치료가 필요한 현지인, 미자립교회 목회자 중 급한 수술이 필요한 의료비 쓰이게 됩니다. 지난해도 사랑의 헌금을 통해 463명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사랑의 헌금 대상자 추천은 오륜교회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확산으로 인해 일대일 양육자 콘퍼런스가 잠정 연기됐습니다. 주만나 9월호 본문세미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타 중직자를 위한 10주간 정착프로그램이 9월 둘째 주 주일부터 진행되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