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8-23] 오륜TV뉴스
8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마지막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에서는 건강한교회 행복한 교회를 세워가는 일대일 제자 양육 교재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새롭게 발간했습니다.
발간에 맞춰 일대일 제자 양육 위원회에서는 현재 오륜교회 내 모든 일대일 양육자들을 초대해 일대일 양육자 콘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9월 5일부터 10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까지, 6주간이며 장소는 2층 비전홀, 강사로는 김은호 담임목사와 박상모목사입니다. 일대일 제자양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이번 콘퍼런스에 양육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양육훈련부에서 주관하는 2020 제31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9월 1일부터 개강합니다.
이번 제31기 비전바이블칼리지에는 교리세우기와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가 주일반과 주 중반으로 각각 6주간 진행되며 외부강사 강의는 코로나 19로 인해 없습니다. 등록을 원하는 분은 사전 문자접수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3. 코로나19 확산방지 특별 기간 큐티를 보다 사용법 안내입니다.
먼저 오륜교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지사항에서 [큐티를 보다] 새벽 예배/가정 예배 안내를 클릭합니다. 페이지에서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나 카카오 채널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하면 큐티를 보다로 새벽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정예배 순서지 버튼을 클릭하면, 가정예배 순서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ocbn에서도 VOD 서비스를 통해 큐티를 보다를 시청할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4. 2020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사랑의 섬김으로 각 교회에 설치될 OBOX를 통해 참여교회 모두가 보다 더 안정적으로 다니엘기도회에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후원 방법은 목적헌금으로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이라고 명시해 드리시거나, 계좌로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까지 2,269대의 OBOX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7만 원으로 1교회를, 70만 원으로 10교회를, 700만 원으로 100 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19확산으로 인해 램넌트 청년국에서 준비한 일일 수련회 ‘청년! 찐~’과 주만나 D형큐티 All-Line 세미나(8/30 예정)가 잠정 연기됐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배 시 헌금을 드리기 원하는 성도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온라인 헌금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