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8-16] 오륜TV뉴스
8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8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램넌트 청년국 9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말씀을 스스로 묵상하고 연구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D형 큐티세미나와 초신자들이 반드시 알아야할 기독교의 핵심 진리를 배우는 기본교리교육, 신구약 전체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구약 파노라마 등 총 7개 강좌로 이뤄졌습니다. 램넌트 청년들의 많은 신청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2020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사랑의 섬김으로 각 교회에 설치될 OBOX를 통해 참여교회 모두가 보다 더 안정적으로 다니엘기도회에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후원 방법은 목적헌금으로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이라고 명시해 드리시거나, 계좌로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7만원으로 1교회를, 70만원으로 10교회를, 700만원으로 100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섬김으로 오박스 1570여대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3..다니엘프렌즈에서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일부를 선정해 복구지원사업을 진행하기로하고 특별구제헌금을 모금합니다.
다니엘프렌즈에서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일부를 선정해 복구 지원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복구지원을 통해 침수 및 교회 건물 붕괴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것입니다. 특별구제헌금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4.오륜교회에서 성도기업 협력업체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협력기업은 오륜교회 성도들을 섬기는데 목적이 있으며, 직접적인 혜택을 주실 수 있는 성도기업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지원 업체는 매월 마지막주 협력기업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됩니다. 지원서는 오륜교회 홈페이지나 사무국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보 및 홈페이지 참조)

주만나 9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 특별기간에는 주만나 정기구독 및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 홈페이지나 주만나 구입안내 배너광고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