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8-08] 오륜TV뉴스
8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둘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0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사랑의 섬김으로 각 교회에 설치될 OBOX를 통해 참여교회 모두가 보다 더 안정적으로 다니엘기도회에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주일학교 교역자를 둘 수 없는 교회를 위해 꿈이 있는 미래의 예배 콘텐츠와 큐티를 보다 등을 제공함으로써 사역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참여 교회의 기도 제목과 각 지역의 기도 제목, 긴급 기도 제목 등을 공유하는 24시간 기도 채널을 OCBN을 통해 함께 나누며 기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후원 방법은 목적헌금으로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이라고 명시하여 드리시거나, 계좌로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7만 원으로 1 교회를, 70만 원으로 10 교회를, 700만 원으로 100 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다니엘 프렌즈에서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교회를 위해 특별구제헌금을 모금합니다.
갑작스러운 재해와 재난을 당한 교회와 성도들의 생활 안정과 복구를 위한 긴급구호단체 다니엘 프렌즈에서는 이번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다니엘 기도회 참여교회의 일부를 선정해 복구 지원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복구지원을 통해 침수 및 교회 건물 붕괴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에 큰 힘과 위로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한 특별구제헌금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3.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지난 한 달 동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선교사님들을 돕고자 램넌트 미셔너리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성도님과 청년들이, 보내는 선교사로서 10 지역 10가정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셨고 수많은 청년들의 물질의 섬김으로 총 58,000,000원의 헌금이 모아졌습니다. 모인 헌금은 8월 중, 선교국과 함께 10가정의 해외 선교사님들과 국내의 해외 이주민 노동자 선교를 위해 쓰여질 예정입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램넌트 미셔너리에 참여해주신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4. 선교국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어려움에 처한 선교지와 선교사의 사역을 돕고자 특별선교헌금을 모금하고자 합니다.
이번 모금은 인도와 페루, 중앙아시아 등지에서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바이러스를 극복하고자 애쓰고 있는 우리 선교사님들의 긴급구호 활동과 의료 지원에 쓰이게 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오륜교회 파송 및 협력 선교사님들의 최신 선교 소식과 기도 제목을 온라인으로 나누고자 오륜선교기도회 네이버 밴드를 개설했습니다. 가입을 원하는 성도님은 선교국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