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8-02] 오륜TV뉴스
8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첫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2020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니엘기도회는 열방의 연약한 교회의 예배 환경 개선을 위해 그동안 빔프로젝트, 교회 간판 등 다양한 지원 사역을 해 왔으며, 지난해는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을 통해 약 800대의 LED TV를 참여교회에 흘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사랑의 섬김으로 각 교회에 설치될 OBOX를 통해 참여교회 모두가 보다 더 안정적으로 다니엘기도회에 영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주일학교 교역자를 둘 수 없는 교회를 위해 꿈이 있는 미래의 예배 콘텐츠와 큐티를 보다 등을 제공함으로써 사역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 참여교회의 기도 제목과 각 지역의 기도 제목, 긴급 기도 제목 등을 공유하는 24시간 기도 채널을 OCBN을 통해 함께 나누며 기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후원 방법은 목적헌금으로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이라고 명시하여 드리시거나, 계좌로 이체해 주시면 되며, 7만 원으로 1 교회를, 70만 원으로 10 교회를, 700만 원으로 100 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주님의 몸된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0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교회여 일어나라”라는 주제로 공동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공동기도문에는 한국교회와 해외 선교지와 선교사 가정, 목회자와 성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등 10가지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게 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교구와 부서를 통해 전달된 기도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을 전달받지 못한 성도님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다니엘기도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동기도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램넌트 청년국에서 7월 5일부터 한 달간 램넌트 미셔너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 지역, 10 가정의 선교사님들을 선정하여 매일 10분씩 기도하며, 실제적인 필요를 위한 선교 헌금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램넌트 미셔너리 마지막 사역으로 8월 7일 금요 예배 시에는 청년국 선교 헌신 예배로 드려집니다. 강사로는 전 브라질 선교사이며, 남미워십찬양팀 LAMP의 지도목사인 박지범 선교사입니다. 청년국 지체들과 더불어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선교헌금은 8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후원계좌와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2020년 교육국 취학부 라이브 캠프 안내입니다.
오륜교회 취학부 학생들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 캠프가 진행됩니다. 취학부 라이브 캠프는 ‘위대한 초대석: 홍해 대첩’, ‘뉴-퀴즈’, ‘출애굽을 부탁해’ 등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라이브 캠프는 유튜브 채널 ‘오륜교회’와 OCBN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며 대상은 오륜 교회 교육국 취학부 학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에서 2020년 상반기 회계장부 점검을 실시합니다. 각부서 회계 담당자는 현금출납장과 증빙서철을 8월 14일 금요일까지 1층 사무국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