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7-26] 오륜TV뉴스
7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마지막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0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교회여 일어나라”라는 주제로 공동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공동기도문에는 한국교회와 해외 선교지와 선교사 가정, 목회자와 성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등 10가지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게 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교구와 부서를 통해 전달된 기도 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을 전달받지 못한 성도님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다니엘기도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동기도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020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OBOX 5,000대’를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감사헌금 봉투에 ‘다니엘기도회 OBOX 후원’ 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 하시거나 주보에 고지된 계좌이체 방법에 따라 섬기시면 됩니다. OBOX 한 대당 가격은 7만 원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바랍니다.
그리고 1층 로비 OCBN부스에서 OBOX 일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층 부스에서 판매는 오늘이 마지막이니 성도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이후 OBOX 구입을 원하는 성도님은 1층 서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8월 일정 안내입니다.
8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4일까지는 영훈 오륜교회 담임 이우광 목사님이, 5일부터 7일까지는 별내 오륜교회 담임 설삼열 목사님께서 섬기실 예정입니다.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를 통해 새벽예배와 가정예배를 회복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될 수 있길 축복합니다.

4. OCBN에서 OBOX를 구입하신 성도님들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소셜채널을 오픈했습니다.
소셜채널은 유튜브나 비메오 등 소셜에 등록된 기독교 영상이나 우수한 영상 등을 선별해 업로드하고 성도님들이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도록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시청방법은 OCBN 처음화면 상단 우측에 소셜채널을 선택하시면 시청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찬양과 기독교영상, 해외 힐송뮤직과 벧델뮤직 등의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OCBN은 성도님들이 유튜브를 찾지 않아도 OBOX만 있으면 예배방송과 자체제작 프로그램은 물론 소셜미디어의 우수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들을 발굴해 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OCBN 개국 예배가 8월 1일 오전 10시 에덴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교회 방침에 따라 성도님들의 개별 참여가 어려우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만나 8월호 본문 세미나는 영상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