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7-19] 오륜TV뉴스
7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셋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CBN OBOX 1, 2차 사전 예약한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1층 그레이스홀 OCBN부스에서 OBOX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사전 예약한 성도님들께서는 1층 부스로 오셔서 결재 후 OBOX를 받아가 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월요일부터 OBOX 구입을 원하는 성도님은 1층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주일 1층 로비 판매는 다음 주일에 마지막으로 있을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아직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신 성도님들께서도 판매 부스로 오시면 OBOX 확인과 함께 실제 방송되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회 홈페이지에 OBOX 설치를 돕기 위한 영상이 업로드 됐으니 OBOX 구매를 하신 성도님들이나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오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 OCBN에서는 OBOX를 지인에게 선물하기를 원하는 성도님들의 문의가 있어 이번 주부터 OBOX를 선물할 수 있도록 교회 홈페이지 신청배너를 만들어 운영합니다. 지인과 친인척에게 OBOX를 선물하기 원하는 성도님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 주시고 추후 택배사를 통해 원하는 곳까지 배송해 드릴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2. 8월 1일 개국을 앞둔 OCBN은 열방의 교회와 함께 만드는 방송을 위해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공모기간은 26일 주일까지고 내용은 기독교채널로 성도님들과 나눌 수 있는 내용으로 교양, 교육, 문화, 다큐, 여행 등 입니다. 제출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콘텐츠 아이디어 제안서와 동영상 콘텐츠 공모 신청서를 작성해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 주신 아이디어와 동영상은 선정해 OCBN을 통해 제작, 방송하게 되고 우수한 아이디어와 콘텐츠에 대해서는 시상할 예정입니다. 오륜의 유튜버 또는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보유하고 계신 성도님들과 참신한 방송 콘텐츠 아이디어를 가지신 성도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GOODTV에서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VOD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GOODTV 홈페이지를 접속하신 후, TV 프로그램 탭 클릭 후, 최신 VOD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일자 별 VOD를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6시 30분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4. 2020년 교육국 여름캠프 안내입니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해 On/Off-Line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뉴캠프(New Camp)로 진행됩니다. 뉴캠프는 교회 현장 캠프,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하는 홈캠프와 유튜브 Live 캠프로 대상은 영아부에서 고등부까지 다음세대 전 연령이며, 지난 주일부터 시작한 뉴캠프는 8월 2일까지 4주간 진행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8월호가 발간됐습니다. 8월호 칼럼에서는 특별주제로 하프타임에 대해 나눕니다. 코로나 19확산 방지 특별기간에는 주만나 정기구독 및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