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7-12] 오륜TV뉴스
7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둘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청년국에서는 두 번째 '램넌트 플로잉 프로젝트'로 램넌트 미셔너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사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선교사님들을 물질과 기도로 후원하고자 합니다. 램넌트 미셔너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천여 명의 청년들은 7월 5일부터 8월 4일 한 달 동안 매일 10분씩 선교사님들 위해 기도하며 자신의 물질들을 열방을 위해 흘려보낼 예정입니다. 성도님들도 10 지역 10 가정의 선교사님들을 기도와 물질로 함께 후원해 보내는 선교사로써의 사명을 함께 감당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아진 금액은 선교국을 통해 각 나라의 선교사님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후원계좌와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GOODTV에서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VOD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GOODTV 홈페이지를 접속하신 후, TV 프로그램 탭 클릭 후, 최신 VOD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일자 별 VOD를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6시 30분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3. 2020년 교육국 여름캠프 안내입니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해 On/Off-Line을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뉴캠프(New Camp)로 진행됩니다. 뉴캠프는 교회 현장 캠프,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하는 홈캠프와 유튜브 Live 캠프로 대상은 영아부에서 고등부까지 다음세대 전 연령이며, 오늘 12일 주일부터 8월 2일까지 4주간 진행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OCBN OBOX 1차 사전 예약한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1층 OCBN부스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지난 6월28일부터 7월11일까지 OBOX를 사전 예약한 성도님들은 1층으로 오시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직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성도님들도 OCBN부스로 오시면 OBOX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실제 방송되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회 홈페이지에 OBOX 설치를 돕기 위한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OBOX 구매를 한 성도님들이나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오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부터 18일 토요일까지 2차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8월 1일 개국을 앞둔 OCBN은 열방의 교회와 함께 만드는 방송을 위해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공모 기간은 오늘부터 26일 주일까지고 내용은 기독교 채널로 성도님들과 나눌 수 있는 내용으로 교양, 교육, 문화, 다큐, 여행 등 입니다. 제출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콘텐츠 아이디어 제안서와 동영상 콘텐츠 공모 신청서를 작성해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 주신 아이디어와 동영상은 선정해 OCBN을 통해 제작, 방송하게 되고 우수한 아이디어와 콘텐츠에 대해서는 시상할 예정입니다. 오륜의 유튜버 또는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보유하고 계신 성도님들과 참신한 방송 콘텐츠 아이디어를 가지신 성도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주보 참조)

성도님들께서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예배와 소그룹 모임 중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