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7-05] 오륜TV뉴스
7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첫째주 오륜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가 오륜크리스천방송네트워크 OCBN OTT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OTT 서비스란 성도님들이 계시는 어디서든 인터넷과 TV에 OCBN 전용 셋탑박스 OBOX만 연결하면 24시간 방송을 비롯해 예배 생방송과 다양한 VOD를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대 교육을 위한 꿈미 콘텐츠와 다니엘기도회, 기독교 정보프로그램 크리스천 팅은 물론 코로나19로 교회에 참석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미취학, 취학, 청소년 주일 영상예배도 업로드해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성도님들 중에 방송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제작물을 가지고 계신다면 OCBN과 방송을 함께 공유하며 만들어 갈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난주부터 오륜의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OBOX구입을 위한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접수방법은 주보에 나온 QR코드를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접속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OBOX는 7월 12일 주일부터 순차적으로 1층 로비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판매 가격은 7만 원이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회 홈페이지와 주보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OCBN이 앞으로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차별화된 기독교 방송채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 주만나에서는 코로나에 지친 한국교회 성도님을 위해 [큐브]를 제작했습니다.
큐브는 주만나 큐티 세미나를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시청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로 유튜브에서 꿈미 또는 큐브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큐브 강의안 2차 판매는 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1층 판매 데스크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큐브]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되는 은혜를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3. 교회 안내입니다.
코로나19 예방 조치의 일환으로 8월 31일까지 평일을 제외한 주일 교회식당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성도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8월 31일까지는 교회 에너지 절약 기간으로, 교회 내 모임 후 에어컨 및 조명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륜교회는 공동체 안에서의 건강한 교우관계를 지키기 위해, 순과 목장, 선교회 안에서의 방문판매 및 다단계판매, 금전거래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그룹 내에서의 물건구입 요청, 투자 요청, 단체강의 참여 등에 대한 권유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소그룹과 교우관계를 위해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예배와 소그룹 모임 중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