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6-28] 오륜TV뉴스
6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마지막주 오륜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가 오륜크리스챤방송네트워크 OCBN OTT서비스를 시작합니다.
OTT서비스란 성도님들이 계시는 어디서든 인터넷과 TV에 OCBN 전용 셋탑박스 OBOX만 연결하면 24시간 방송을 비롯해 예배생방송과 다양한 VOD를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대 교육을 위한 꿈미 콘텐츠와 다니엘기도회는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도 시청할 수 있고 OCBN 정규 프로그램인 이슈정보프로그램 크리스천 팅과 시청자참여프로그램도 제작해 곧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성도님들 중에 방송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제작물을 가지고 계시다면 OCBN과 방송을 함께 공유하며 만들어 갈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늘부터 오륜의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OBOX구입을 위한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되고 7월 12일 주일부터 순차적으로 1층 로비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구매 가격은 7만 원이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OCBN는 앞으로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차별화된 기독교방송채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주만나 영상큐티 7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7월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4일까지는 대구남부교회 담임 이재범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하고, 5일부터 7일까지는 분당오륜교회 담임 강도형 목사님께서 섬기십니다.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를 통해 새벽예배와 가정예배를 회복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될 수 있길 축복합니다.

3.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 주만나에서는 코로나에 지친 한국교회 성도님을 위해 [큐브]를 제작하였습니다.
큐브는 주만나 큐티 영상 세미나 무료 콘텐츠로 7월 1일 자정, 꿈미 유튜브에 6개의 강의가 모두 업로드됩니다. 큐브 강의안은 오늘과 다음 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1층 판매데스크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큐브]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내 영혼이 회복되는 은혜를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4. “오륜다문화한가족센터”가 이노빌딩 4층으로 이전하며 “오륜국제한가족센터”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오륜국제한가족센터는 다문화가정뿐 아니라 국내에 있는 외국인 근로자, 유학생, 어린이 등 다양한 외국인들을 섬기고 복음화하는 센터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 국내 외국인 선교를 위한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예배 중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