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6-21] 오륜TV뉴스
6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셋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현장 순모임을 갖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도님들이 소그룹 영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교구 영상순예배를 시작합니다.
영상순예배는 찬양과 기도, 소그룹성경공부와 합심기도로 진행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성경과 주만나교재, 필기도구를 준비해‘보는 예배’가 아닌 ‘참여하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그룹 코이노니아를 위해 영상으로 제안되어지는 순카톡방 등의 활용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바랍니다. 영상순예배는 각 교구에서 매주 보내드리는 접속 주소를 통해서만 참여하실 수 있으며, 아직 소그룹에 소속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각 교구목사에게 요청해주시시기 바랍니다.

2. 2020년 상반기 주만나 D형큐티 세미나를 All-line 세미나로 진행합니다.
주만나 D형큐티 All-line 세미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2가지 트랙으로 구성됩니다. 온라인 트랙은 7월 1일에 오픈하는 주만나 영상큐티 콘텐츠 [큐브]의 6개 강의를 시청한 후, 과제를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오프라인 트랙은 8월 30일 주일 오후 1시 50분, 풍원빌딩 5층에서 있을 오프라인 세미나에 참석해야 합니다. 영상강의 시청, 과제 제출, 오프라인 세미나 참석 이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수료가 인정됩니다. 신청대상은 2021년 제자훈련 신청자며, 선착순 100명입니다. 본 세미나는 2020년 상반기에만 진행되며 신청 방법은 [큐티를 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3. 6.25전쟁 70주년을 맞이한 올해를, 통일의 문을 여는 원년으로 삼기 위해한국교회가 함께 금식하고, 기도하는 ‘한국교회 구국기도대성회’가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영락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는 성도는 글로벌연합선교훈련원 홈페이지 TMTC.global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는 6월 25일 오후 4시부터 말씀선포와 기도회를 인도하시며, 유튜브에서 현장 중계될 예정이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4. 2020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협약식이 열립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하여 경주에서 예정되었던 협력교회 콘퍼런스 및 협약식이 취소됨에 따라, 오는 6월 26일 금요일 금요기도회 시에 2020 다니엘기도회 신규 협력교회 목회자들을 모시고 협약식 및 워크숍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코로나19로 보성고와 한국체육대학교 주차장을 사용할 수 없게 됨에 따라 교회 내 주차공간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교회인근에 거주하는 중직자 및 봉사자들은 원거리 성도들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예배 시 부족한 주차공간을 해소하고자 올림픽공원 주차장을 이용한 성도님께 2시간에 해당하는 주차비(4,000원)를 오늘부터 지원해 드릴 예정입니다. 신청은 주차비 납부 영수증을 지참해 교회 1층 사무실로 오셔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주차비 지원은 보성고와 한국체육대학이 정상화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니 성도님들의 착오 없으시기 바라고 올림픽공원내 순환버스 운행시간은 주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7월호가 발간됐습니다.주만나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기 바랍니다. 주만나 7월호 본문세미나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영상 콘텐츠로 제공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예배 중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