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VOD MP3
[2020-06-07] 오륜TV뉴스
6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1.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던 유아 세례식이 이번 달부터 재개됩니다.
유아 세례식은 6월 21일과 28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되고 21일 10시와 12시 예배, 28일 10시와 12시 예배에 있을 예정입니다. 각 교구를 통해 신청한 성도는 해당 예배 20분 전까지 2층 로비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아 세례와 관련된 문의는 교구 간사나 교구 목사에게 해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을 지키기 위해 유아 세례식 당일 축하객은 2명씩으로 제한하고, 축하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등단해주시길 바랍니다.

2.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제작에 함께할 자원 봉사를 모집합니다.
촬영 현장에서 영상팀을 도와 진행을 보조할 담당자로 문서 파일 저장이나 복사 등 기초적인 조작이 가능한 오륜교회 성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를 큐티로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도서 자판기가 본당 1층에 설치됐습니다.
새벽이나 늦은 저녁에도 주만나 등 서적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성도들을 위해 도서 자판기를 본당 1층에 설치했습니다. 사용법은 원하는 도서의 번호 및 금액을 확인한 후 카드 결제기 에서 카드로 결제하고 해당 도서의 번호를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출구를 통해 도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 자판기는 카드로만 결제 가능 하니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에서는 2020년 여름 VBS 온라인 강습회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소개되는 꿈미 캠프 5G(파이브 지) 시스템은 기존에 있던 집회 중심의 성경캠프를 벗어나 다양한 환경에서 신앙교육을 할 수 있도록 다섯 개의 그룹을 소개합니다. 이를 위해 6월 6일 꿈미 홈페이지를 통해 주제강의와 찬양, 그리고 공과와 동화 영상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코로나19로 한국 교회와 사회가 많은 혼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꿈미 캠프 5G 시스템을 통해 한국 교회의 다음 세대들이 즐거움과 은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